관리 메뉴

엔돌핀 TV

1박2일 여자사람친구 특집, 진짜 여사친은 김종민 신지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1박2일 여자사람친구 특집, 진짜 여사친은 김종민 신지

카르페디엠^^* 2015.06.28 23:37

1박2일 여자사람친구 특집, 가장 진짜 여사친은 김종민 신지


이번주에 방송된 1박 2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서 여자사람친구 특집이 이어서 방송이 되었습니다. 문근영 김주혁, 박보영 차태현, 김숙 김준호, 민아 데프콘, 이정현 정준영, 신지 김종민이 커플이 되어 강원도 춘천으로 떠나는 두근두근 우정여행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배우 문근영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여자사람친구들의 민낯, 잠자리 복불복이 하이라이트였던 것 같습니다.



여자사람친구 가장 진짜 여사친은 김종민 신지
개인적으로 이날 방송에서 가장 진짜 여자사람친구라고 느껴졌던 멤버는 김종민과 신지 커플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지는 김종민을 <혹 같은 존재>라고 말을 했고, 김종민은 <신지는 우표같은 존재다. 오래 둘수록 가치가 높아지고 같이 없어도 어딘가 붙어 있다>고 말을 했지요. 그러자 신지는 <내가 요즘 쿨한테 가있다고 그러는 거냐>라고 말하자, 김종민은 <요즘 코요태 행사는 안 가고 유리 대신에 신지가 쿨 행사 대타를 뛰러 다닌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종민이 서운해 하면서도 웃음으로 마무리 지으며, 진짜 여자사람친구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은데요. 그래도 김종민이 신지에게 서운한 마음을 가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코요태가 지금까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신지의 존재와 신지의 의리 때문이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김종민의 공백에도 신지가 코요태를 잘 지켜주었고, 아직까지도 코요태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함께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지요.



김종민 신지 커플은 1박2일 여사친 특집에서 제일 웃기거나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가장 여자사람친구, 남자사람친구의 분위기가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일부 커플들은 진짜 여사친이라기보다는 설정도 많이 들어가 있었고, 가장 여자사람친구처럼 느껴졌기 때문이지요.

이번 방송을 보면서 학창시절을 회상하듯 코요태라는 이름으로 두 사람이 출연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반갑게 느껴졌는데요. 코요태의 멤버를 떠나서 아직까지도 긴 우정을 나누고 있는 모습에 괜히 뿌듯하고 보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가장 진짜 여자사람친구를 보여주었던 김종민 신지가 지금처럼 끈끈한 우정을 오랫동안 이어가길 바라며, 코요태의 새로운 노래로도 대중들을 귀를 앞으로도 오랫동안 즐겁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두 사람의 우정이 방송을 보는내내 훈훈하게 만들었던 것 같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