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걸스데이 러브, 새로운 컨셉 성공할 수 있을까?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걸스데이 러브, 새로운 컨셉 성공할 수 있을까?

카르페디엠^^* 2015.07.07 00:28

걸스데이 러브, 새로운 컨셉 성공할 수 있을까?


걸스데이는 2014년 큰 인기를 얻은 걸그룹 중의 하나입니다. 2014년을 계기로 톱 걸그룹 반열에 올라섰는데요. 2014년 1월에 발표한 썸씽이 큰 인기를 끌었고, 걸스데이 혜리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을 통하여 큰 화제가 되면서 걸스데이의 영향력이 무척 커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걸스데이 멤버들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개인활동을 이어갔는데요. 2015년 7월 6일 정규 2집 <러브>를 발매하며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걸스데이 러브, 새로운 컨셉
걸스데이 러브 앨범의 타이틀곡은 '링마벨'이라는 하모니카 연주 루핑으로 시작해서 서부영화를 연상시키는 사운드가 인상적입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강렬한 댄스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데요. 링마벨은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서 쿵쾅 거리는 심장소리를 벨소리가 울린다고 느끼는 깜찍한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그동안 걸스데이의 모든 컨셉을 모아놓은 곡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귀엽고 발랄한 모습과 청순미와 섹시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곡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 편으로는 확실한 색깔이 없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요. 하나의 컨셉이 아닌 여러가지 컨셉이 함께 모여 있다고 생각될 수 있기 떄문입니다. 그러나 걸스데이의 인지도가 상당히 높아졌고, 멤버 개개인의 매력으로 커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걸스데이 vs 소녀시대
공료롭게도 걸스데이는 걸그룹 정상이라고 불리는 소녀시대 신곡 발표와 겹치게 되었습니다. 모든 걸그룹들이 소녀시대와 같은 시기에 활동을 하는 것을 상당히 꺼려하는데요. 자칫 소녀시대의 인기에 자신들이 묻힐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과거와 다르게 걸스데이의 인지도가 높아졌고, 반대로 소녀시대의 경우 멤버들의 개인사와 열애설 등으로 인기가 주춤하기 때문에 어쩌면 소녀시대에게 걸스데이라는 그룹이 활동에 큰 장애물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14년을 시점으로 TOP 걸그룹 반열에 올라선 걸스데이. 2015요. 대, 타, 이, 다. 이번 여름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