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윤정수 김숙 결혼 공약, 이루어질 수 있을까?


님과 함께2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정수 김숙 커플에 이어서 오나미 허경환 커플까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윤정수 김숙의 결혼 공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윤정수 김숙 결혼 공약

윤정수 김숙은 JTBC 님과 함께2 방송을 하면서 한 가지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시청률 7% 달성 시 두 사람이 가상 결혼이 아닌 실제 결혼을 하겠다는 공약인데요. 물론, 종편채널에서 7%라는 시청률을 기록하는 것이 상당히 어려운 일이며, 윤정수 김숙도 이를 잘 알고 있기에 이런 공약을 내세웠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시청률은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시청률이 4.45%를 기록할 정도로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2%대에서 4% 중반대까지 시청률이 급상승하고 있는데, 이는 결혼 공약이 시청률 상승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도 할 수 있지요. 윤정수와 김숙이 지상파 방송에 나오면서 님과 함께2에서의 결혼 공약을 자주 언급을 했기 때문입니다. 윤정수 김숙의 지상파 출연이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 홍보효과를 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허경환 오나미 커플 역시 호평을 받으며 시청률 상승에 일조했다고 할 수 있지요. 허경환 오나미 커플도 윤정수 김숙 커플만큼 주목을 받는다면 시청률 7%라는 수치가 결코 이루지 못할 수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서로 닮아가는 윤정수와 김숙

윤정수와 김숙 커플을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재미있는 케미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점점 닮아간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서로 사랑에 빠지는 커플이나 부부를 보게 되면 뭔가 인상이 닮았다고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두 사람이 따로 있을 때는 못느꼈지만, 함께 나오는 모습을 보면 은근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두 사람은 충분히 서로에게 맞춰줄 수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결혼이라는 것이 현실이지만 나이도 어느 정도 있고, 서로 좋은 점을 보고 결혼해서 살면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대중들이 원하고 있는 것처럼 두 사람이 정말로 잘된다면 연예인으로서 활동을 하는데도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튼, 윤정수 김숙은 님과 함께2에 출연을 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대중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시청자의 입장으로서 두 사람이 가상이 아닌 실제로 좋은 사이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상결혼(연인) 프로그램에서 실제 결혼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커플이 생길 수 있을까요?  윤정수 김숙 커플을 보면 불가능한 일도 아니라는 기대감을 심어주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