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2016년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을 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제6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에서 코스메슈티컬 부문 대상을 수상했지요.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R&D 기술과 피부과학이 만나서 탄생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데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피부 질환에 따른 전문 케어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한 이지듀EX와 피부를 건강하고 체계적으로 가꾸고자 하는 일반고객들을 위한 이지듀 플러스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지듀는 코스메슈티컬이라는 영역에서 자리를 잡기 전인 2006년부터 병의원 전문 제품으로 출시되어 의약품 기준과 품질로 생산된 재생성분 DW-EGF가 모든 제품에 원료로 사용되고 임상과 논문으로 효능을 업데이트하면서 종합병원,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지듀EX는 메디컬 코스메틱이기 때문에 전국의 병의원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화장품 브랜드이지요. 이지듀 EX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라인

전문 피부 케어 후 셀프 홈 케어용 라인으로 총 10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각종 전문 케어 후, 화끈거리거나 자극을 받은 피부를 케어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라인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를 주며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빠르게 흡수 되어 색소 침착 및 기타 피부 고민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지듀EX 레드 컨트롤 라인

예민해지고 붉어진 피부를 위한 홍조 진정 케어 라인으로 총 5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민감하고 건조한 붉음증 완화를 돕기 위한 전문 케어 라인인데요. 강력한 효과의 보습인자들이 붉음증 피부의 완화를 돕습니다. 예민한 홍조 피부의 진정 뿐 아니라 약해진 피부 장벽의 재건을 도와 홍조 치료의 효과를 높여주지요.



이지듀EX 트러블 컨트롤 라인

지성 및 여드름성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티 트러블 케어 라인으로 총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드름성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집중 트러블케어 라인으로 근본적인 여드름 증상, 여드름 흉터 예방 및 재발여드름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지듀EX 스칼프컨트롤 라인

근본적인 두피 문제를 해결해주는 2단계 스칼프 케어 라인으로 총 2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는 모발, 가려움증, 자극감 등의 다양한 두피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 추천을 하며,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지듀EX 베리어컨트롤 라인

아토피성 민감한 피부를 위한 장벽 회복 케어 라인으로 총 2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극심한 건조함이 반복되고 특정 부위에 집중되는 악건성 피부를 위한 라인입니다. 아토피 피부의 손상된 피부 장벽을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을 개선해 줍니다.


이지듀EX가 메디컬 코스메틱 전문화장품추천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이같은 라인의 구성이 세밀하고, 피부 타입에 맞는 여러 화장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저에게 가장 맞는 이지듀EX 라인은 레드컨트롤 라인입니다.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조금만 날씨가 춥거나 더우면 피부가 붉어지는 현상을 많이 느끼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럴 때에는 팩을 통하여 피부를 진정해주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이지듀EX 레드컨트롤로 관리를 받는다면 피부의 홍조를 진정시켜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레드컨트롤 라인 중에서 사용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카밍 세럼과 안티-레드 비비입니다. 카밍 세럼은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수분 진정 효과를 주는 젤 타입의 세럼인데요. 시원하게 발리는 쿨링 효과와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으로 만성적인 과민감성 피부의 불편함을 개선시켜 줍니다. 세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바르는 화장품이기 때문에 꼭 사용해보고 싶네요.




또한 안티-레드 비비는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피부의 주름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요. SPF+, PA+++로 썬크림 대용으로 사용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이지듀EX 홈페이지)


요즘에는 피부가 예뻐야지만 미남, 미녀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 것 같습니다. 피부 관리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나에게 맞는 이지듀EX 라인을 찾아서 효과적으로 잘 관리를 한다면 피부 미남, 미녀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지듀 EX 홈페이지 http://www.easydew.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