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연정훈 한가인 득녀, 너무나 축하할 일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연정훈 한가인 득녀, 너무나 축하할 일

카르페디엠^^* 2016.04.13 15:43

연정훈 한가인 득녀, 너무나 축하할 일


연예인들의 결혼 소식과 출산 소식은 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연예인들의 사생활에 대한 궁금증이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대표적인 연예인 커플 중의 하나인 연정훈 한가인 부부가 득녀를 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부부의 득녀가 더욱 화제가 되는 이유는 결혼 11년 만에 득녀를 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이 오래 전에 결혼을 하여, 행복한 잉꼬부부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음에도 자녀가 없는 것에 많은 말들이 있었습니다. 드디어 부부의 결실이라고 할 수 있는 자녀를 낳음으로서 더욱 행복한 가정을 만들게 된 것 같습니다.



한 번의 아픔을 겪고 낳은 딸

연정훈 한가인은 지난 2005년 4월 결혼을 했습니다. 2014년 한 번의 유산 아픔을 겪어 대중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이후 1년여 만에 다시 임신을 해서 결혼 11년 만에 첫 아이를 얻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아이이며, 한 번의 아픔을 겪고 낳은 아이라 더욱 소중하고 축복해야 할 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연정훈과 한가인 소속사는 딸의 출산이라는 기쁜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연정훈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가족 모두가 기뻐하고 있고, 무사히 새 생명을 맞이하게 된 것이 감사한 마음이라며, 연정훈, 한가인 부부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한가인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역시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으며, 아이가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응원해달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생명이 태어난다는 것만큼 축복스러운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 자의든 타의든 아이가 늦은 것 때문에 많은 말들을 감수했는데, 이래저래 마음 고생했을 이 부부에게 정말 축복같은 선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딸의 출산으로 더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길 바라며, 아이가 축복 속에서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브라운관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