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상품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금융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적금이나 예금은 못들어도 혹시 모를 일들에 대비해서 보장성 보험은 대부분 하나쯤 들고 있는데요. 자동차를 몰고 있는 분들이라면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을 가입했을 것이고, 부모님 중에서 암에 걸렸던 사람이 있다면 암보험은 가지고 있는 등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험은 하나쯤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것이 보험이고, 평생 뗄 수 없는 금융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시 상당히 신중해야 하며 현명한 가입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보장성 보험이 아닌 개인연금저축상품과 저축보험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개인연금저축상품

개인연금저축상품이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국민연금과 비슷한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정액을 매달 넣어두면 훗날 연금 형식으로 매달 타는 상품이지요. 국민연금과 퇴직연금은 소득이 있고, 직장인이 있다면 무조건 가입해야 한다는 강제성을 가지고 있지만 개인연금저축상품은 강제성이 없고 금액도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연금은 훗날 국민연금과 함께 노후생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축보험

저축보험이란 10년 이상 유지시 비과세혜택이 있는 상품으로 복리 재테크 효과로 만기시에 높은 환급률을 실현하고 다양한 목적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보장과 저축이 함께 가능한 상품이지요.


저축보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보장성 보험의 역할도 하면서 목돈을 만들 수 있는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가입을 한다면 효과적인 재테크가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저축보험이나 개인연금보험상품을 가입할 때에는 반드시 장기투자를 기본으로 생각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약정 기간에 따라서 중도해지시에 원금 손실의 위험도 있기 때문이지요.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

보험에 가입을 할 때에는 무작정 가입을 하면 큰 손실의 염려도 있습니다. 매달 부담이 되는 금액이 커질 수 있으며, 불완전판매로 인한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자신의 경제적 상황을 고려하여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에서는 5000만 대한민국 보험료 재테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신만 몰랐던 수 많은 보험료 재테크 사례를 소개하고 있으며, 보험리모델링을 통하여 현명한 보험 가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보험리모델링은 수입에 비해서 많은 비용이 보험료로 지출이 되는 사람, 가입한 보험의 보장범위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가입한 보험의 보험 기간이 매우 짧은 경우, 보장이 중복되는 보험을 가입한 경우 등의 사람들에게 필요하다고 할 수 있지요.



보험리모델링 포인트

1. 보험 리모델링뿐 아니라 개인의 모든 금융라이프에 대한 분석 필수

2. 리모델링을 통해 절약되는 비용으로 다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분석 필수

3. 현재 자신의 금융자산 및 금융활동에 대해 자세하게 파악하고 있는지 확인

4. 금융전문가를 통해 장기적인 자산 늘리기 플랜을 수립할 수 있는 데이터 확보

5. 허황된 부자를 꿈꾸기보다 현실적이고 가능한 재테크 방법을 선택



등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에서는 보험리모델링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후기도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는 만큼 보험 리모델링을 하려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개인연금저축상품과 저축보험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를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설계하고 보험료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험이 많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현재 꼭 필요한 보험이 무엇이며, 미래를 위해서 앞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두고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여러분의 계좌에서 보험료가 무분별하게 빠져나가고 있지 않나요?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알아보고 무료 상담과 포트폴리오를 제공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