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박미선 남편 이봉원 사업실패의 아이콘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

박미선 남편 이봉원 사업실패의 아이콘

카르페디엠^^* 2018.12.02 23:05

개그우먼 박미선 남편이자 개그맨 이봉원은 연예계 사업실패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이봉원과 결혼을 한 그의 아내(부인) 박미선을 안타까워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봉원이 사업실패로 인한 빚을 박미선이 상당액 갚았다는 이야기도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봉원은 개그맨으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사업으로는 '대실패'를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번 실패하기도 쉽지 않은데... 이제는 사업보다는 방송 활동에 집중을 하여 가족들을 좀 더 편하게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봉원 프로필

이봉원 나이는 1963년 8월 5일생입니다. 이봉원 고향은 경남 거창군이며, 이봉원 소속사는 싸이더스 HQ입니다. 이봉원 학력은 장안대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84년 K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봉원 사업실패

이봉원의 첫 사업 실패는 단란주점이었습니다. 이후 백화점 커피숍, 설렁탕집, 유아용 교육비디오, 엔터테인먼트 회사, 연기 학원 등 손대는 사업마다 실패를 거듭했지요.



이봉원의 두번째 사업 실패였던 백화점 커피숍은 쉽게 망하지 않는 사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백화점 자체가 장사가 되지 않으면서 사업에 실패를 하게 됩니다. 상권 분석 없이 백화점이라는 거새상권만 믿고 들어갔기 때문이지요.



이후 백화점 식당가에서 설렁탕집을 하려고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백화점이 건설을 하다가 부도가 나면서 장사를 해보지도 못하고 망했다고 하지요.이후 일산에 차린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소속 연예인들의 인기 부진으로 망했습니다. 당시 김구라도 소속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봉원과 헤어지고 난 이후에 김구라가 떳다고 하지요.


그리고 일산에 차린 연기학원은 강습하는 선생이 8명이었는데, 학생이 8명 밖에 되지 않아서 망했다고 하지요.



이봉원의 사업실패 이유들을 일일히 나열하는 것보다 종합적으로 생각을 해보면 이봉원은 제대로 된 사업 수익 모델을 분석하지 않고, 즉흥적이고 너무 과감하게 도전을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봉원의 성격이 기분파이며, 즉흥적이고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을 기분좋게 하고 웃기는데는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나 사업을 하는데는 좋지 않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나 남들은 한 번 망하면 쉽게 회복하지 못한다는 사업실패를 여러번 겪어도 아직까지 방송에도 자주 나오며 활약하고 있는 것을 보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아내(부인) 박미선의 노력과 지지가 가장 큰 극복이유라는 생각이 듭니다.


<따로 또 같이>를 통하여 박미선과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봉원이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대해봅니다. 이제는 사업보다는 방송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