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은 슈퍼주니어로 성공을 하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높은 인지도를 쌓고 방송계에서 꽤 성공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수이자, 방송인, 뮤지컬배우 모든 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요.


규현이 이렇게 연예계에 잘 적응할지 몰랐는데, 너무나도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네요. 현재 군복무 중인 규현의 전역을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규현 프로필

규현 나이는 1988년 2월 3일생입니다. 규현 고향은 서울출신이며, 슈퍼주니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규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들이 있는데요. 교통사고, 친누나, 게스트하우스 등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규현 교통사고

규현은 2007년 슈퍼주니어 이동시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규현은 교통사고로 죽을 고비를 넘겼는데요. 매니저의 운전부주의로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매니저는 사고를 낸 자책감에 죽겠다며 도로 한복판에서 절규하고 있었고, 규현의 모습은 보이질 않았다고 합니다.



규현은 차량과 20~30m 떨어진 곳에 누워있었고, 차량 밖으로 튕겨져 나간 규현은 가슴 부상이 심했다고 합니다. 규현은 사고 당시 아 이게 죽는 거구나라고 생각이 들면서 지나간 일이 스쳐갔고 용서해달라고 기도를 했다고 합니다. 기도 후 정신을 잃고 깨어나니 병원이었다고 합니다.



규현은 교통사고가 났을 당시 의사로부터 가망이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지요. 중환자실에서 4일만에 깨어났다고 합니다. 다행이도 기적적으로 회복했지요.


규현 게스트하우스

규현은 슈퍼주니어로 많은 돈을 벌었고, 게스트하우스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명동에 오픈을 한 게스트하우스는 약 60실 정도 있는 큰 규모의 게스트하우스인데요. mom house라는 게스트 하우스입니다. 카페와 하늘 소극장, 60여개의 방과 편의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부모님과 친누나가 함께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규현 친누나 조아라

규현 친누나 조아라 나이는 1985년생입니다. 규현보다 2살 위인데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유학 생활을 했습니다. 베네스다 음악콩쿨 1위, 음악저널 콩쿨 3위 등 다수의 대회에서 입상을 했지요.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여 하루의 일일 바이올린 선생님이 되어 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불후의명곡에 규현과 함께 출연을 하여 합동 무대를 꾸미기도 했지요. 규현이 노래를 잘하고, 음악적 재능이 있는 것은 가족력도 크게 작용한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규현 누나는 3년간 스토킹과 협박에 시달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밤낮으로 피의자에게 모바일 메시지를 받았고, 전화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몰래 사진을 찍어서 협박을 하기도 했다고 하지요. 연예인도 아닌데 이런 일을 당하는 것을 보면 참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규현 누나 조아라 결혼식도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슈퍼주니어 멤버가 결혼식에 참여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규현은 2019년 5월 24일 사회복무요원을 전역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전역 후 다시 활발한 방송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