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방송된 SBS 강심장 4회에서는 환희 브라이언 양정아 소녀시대(윤아, 티파니) 카라(박규리,한승연)슈퍼주니어(이특,은혁) 붐 홍석천 임성민 박현빈 김태훈 문천식 김영철 홍진영 김효진 낸시랭 솔비 주비트레인 등이 출연하여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강호동과 함께 메인 MC로 강심장을 이끌고 있는 이승기의 진행이 날이 갈수록 나이지고 있어 프로그램이 한층 부드러워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강심장이 4회까지 방송되면서, 문제점으로 제기되었던 병풍 게스트들의 출연과 게스트들의 스캔들 만들기는 여전히 고쳐지지 않아 아쉬움이 남고 있습니다.  MC 이승기와 소녀시대의 윤아를 자꾸 엮는 듯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보는 내내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제 방송된 강심장은 소녀시대 윤아 특집이라고 할만큼 방송의 반은 윤아의 이야기로 채워졌습니다. MC 이승기와 그의 이상형 윤아를 자꾸 엮는 듯한 분위기 연출 그리고 7년동안 지속적으로 이상형이라고 고백한 이특, 이야기 도중 생뚱맞게 튀어나온 브라이언 역시 '윤아가 결혼해줬으면 좋겠다'라는 발언을 하는 등 마치 토크쇼가 아닌 연예인들이 서로의 짝을 찾는 연애편지와 같았습니다. 연애편지는 3년전 SBS에서 방송된 예능프로로 MC 강호동을 주축으로 대한민국 남녀 톱스타들의 커플엮기 프로였습니다. 윤아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세사람을 보니 마치 연애편지의 한 장면을 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MC 이승기와 소녀시대 윤아에 대한 이야기는 지난 6일에 방송된 강심장 첫 회때부터, 3회까지 매회 언급되며 시청자들의 불만을 샀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시청자들의 불만에도 불구하고 4회에서는 윤아의 4각관계를 주로 다루는 회차가 되어버렸습니다. 아무리 자유로운 분위기의 토크쇼라고 하여도 지나치게 러브라인을 만들어가다 보면 토크가 주가 아닌 연애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질이 떨어질 것이 분명합니다. 4회가 방송된 강심장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첫 회부터의 독주가 이어지고 있지만 20명이 넘는 톱 게스트와 강호동, 이승기라는 초특급 MC가 진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강심장은 최고의 토크쇼를 만들기 위해 SBS에서 야심차게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의 의도처럼 강심장이 대한민국 최고의 토크쇼로 남기 위해서는 몇몇 사람에게 집중되는 식상한 토크쇼가 아닌 다양한 게스트들의 다양한 입담을 보여주는 신선한 프로로 거듭나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