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주진모 부인(아내) 민혜연 직업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주진모 부인(아내) 민혜연 직업

카르페디엠^^* 2019. 12. 12. 01:08
반응형

2019년 6월 결혼식을 올리고 현재 행복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주진모는 상당히 능력 있는 여성을 아내로 맞았습니다. 주진모가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정말 괜찮은 여성을 만나 결혼을 했는데요.


배우 주진모와 그의 배우자(와이프) 민혜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주진모 프로필

주진모 나이는 1974년 9월 26일생입니다. 주진모 본명은 박진태인데요. 데뷔는 1999년 데뷔를 했습니다.


주진모는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처음 연기자로 데뷔를 했고, 이후 영화 해피엔드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대종상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지요. 이후 충무로 떠오르는 배우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며,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주진모는 사극 드라마나 영화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2008년에는 영화 <쌍화점>으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고, 2013년 MBC 드라마 <기황후>에서 왕유 역을 맡아 MBC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조각 같은 외모와 사극과 잘 어울렸는데요. 중국 드라마에도 자주 출연을 할 정도로 한류적인 스타가 되었습니다.


주진모 부인(아내) 민혜연 직업

주진모 아내 민혜연 직업은 서울대병원에서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한 재원으로 주진모와 나이차이가 10살이 납니다. 서울대 의대 출신으로 의사계의 김태희로 불릴 정도로 예쁜 외모가 화제가 되었지요.



방송에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인데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다 부부로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을 이어준 지인은 다름 아닌 아나운서 김현욱인데요. <진모는 저하고 안지가 꽤 됐다. 운동을 하며 친해져 자신이 하고 있던 아침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자였던 민혜연 의사를 소개시켜줬다>



<민혜연은 내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고정 게스트였다. 내가 주선을 했다. 주진모라는 배우를 아느냐고 물으니 팬이라더라. 두 사람은 첫날부터 잘 맞더라. 스파크가 팍팍 튀더라. 물으니까 주진모가 너무 좋다라고 말하더라. 두 사람 코가 너무 닮았다>


서로 사랑을 하면 닮는다. 부부는 닮았다라는 말을 주진모 민혜연 부부를 보면 잘 알 수 있는데요. 또렷한 이목구비와 이국적인 외모가 상당히 많이 닮았다고 할 수 있지요.



주진모 신혼생활

주진모 부인 민혜연은 결혼 후에도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방송에 출연을 하여 남편 주진모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결혼하고 나서 힘든게 남편이 대식가다. 둘이서 고기를 먹으러 가면 6~7인분은 먹고 그 다음 후식냉면이 아닌 그냥 냉면 곱빼기를 먹는다>



<저도 식탐이 없는 편이 아니니까 같이 먹다보면 살이 찐다. 그래서 최근들어서 다이어트 방법을 조금 바꿨다. 체중 유지하는 방법은 치팅데이다. 일을 할 때는 좀 많이 줄여서 먹고 고단백 식단으로 공복감을 줄이고 포만감이 유지될 수 있는 음식 위주로 먹는다>



주진모는 드라마 빅이슈에 이어서 중국 드라마 <자기야, 미안해>를 통하여 꾸준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인데요. 민혜연과 같은 아내를 얻어 지금 누구보다 행복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주진모 민혜연 부부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