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정찬성 아내(부인) 박선영 결혼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해외 유명 스타

정찬성 아내(부인) 박선영 결혼

카르페디엠^^* 2019. 12. 14. 07:30

코리안좀비 정찬성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격투기 선수입니다. 정찬성이 에드가와의 시합을 앞두고 있는데요. 정찬성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며 정찬성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정찬성 프로필

정찬성 나이는 1987년 3월 17일생입니다. 현재 UFC 페더급 파이터로 소속이 되어 있으며,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찬성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에서 태어났는데요. 남양주로 이사하여 중학교를 다니면서 내성적인 성격을 고치기 위하여 합기도를 시작했고, 운동을 이때부터 시작했습니다.



당시 정찬성의 최고의 무대였던 프라이드 FC에서 활동하는 어원진을 동경하여 정진체육관에서 킥복싱을 배우기 시작했고 판크라스 코리아의 네오블러드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하며 종합격투기에서 두각을 나타나게 됩니다.



정찬성 군대는 4급으로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를 했는데요. 그 이유는 2013년 8월 3일 조제 알도와의 경기 도중에 어깨 관절이 탈구되는 부상을 입었는데, 이 부상 때문에 4급 판정을 받은 것입니다. 2014년 10월부터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를 하다가 2016년 10월에 전역을 하게 되지요.


정찬성 부인(아내) 박선영 결혼발표

정찬성 부인 박선영씨에 대한 관심은 정찬성의 경기가 있을때마다 화제가 됩니다. 그 이유는 미모의 아내가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지요.



정찬성 결혼은 2014년 3월에 올렸는데요. 정찬성 아내는 3살 연상의 박선영씨입니다. 당시 정찬성 아내 박선영은 일반인으로 정찬성과 코리안좀비MMA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요.


정찬성은 현재 세아이의 아빠인데요. 딸둘과 아들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정찬성 가족을 공개한적이 있는데, 사랑스러운 아들과 함께 하는 일상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정찬성은 <육아가 힘든가 운동이 힘든가>라는 물음에 <육아가 더 힘들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인간 정찬성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찬성 아내는 오랫동안 종합격투기 체육관을 운영한 덕분에 그리고 코리안좀비의 아내답게 격투기 상식도 상당히 가지고 있었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초크 시범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코리안좀비 아내다운 강인한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정찬성은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격투기 선수로 그의 치열한 경기는 늘 화제가 됩니다. 결혼 후 그의 심경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을 것인데요.



<결혼한 후로는 싸우는 이유가 바뀌었다. 결혼 전에는 명예를 위해서 싸웠다면 지금은 아이들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정찬성 역시 누군가의 아빠이자 평범한 인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지요.



정찬성이 앞으로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에드가와의 시합에서 꼭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최고의 UFC 챔피언이 정찬성을 통하여 시작되길 응원하고 싶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