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길 음주운전 아내(부인) 결혼 이야기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길 음주운전 아내(부인) 결혼 이야기

카르페디엠^^* 2020. 1. 27. 14:11

최근 가수 리쌍의 멤버가 컴백을 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리쌍의 멤버는 개리와 길이지요. 두 사람은 모두 좋지 못한 일로 인하여 방송을 한동안 쉬었고, 다시 복귀를 하는 것인데요. 이 때문에 여론의 시선이 별로 좋지 못한 것 같습니다.


가수 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길은 힙합 듀오였던 리쌍에서 랩과 보컬을 맡았으며, 허니 패밀리 시절 킬이라는 예명으로 데뷔를 했고, 이후 길로 고쳤습니다.



길 프로필

길 본명은 길성준입니다. 길 나이는 1977년 12월 24일생이며, 소속사는 매직맨션, 길 와이프(배우자)는 9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이며, 길 자녀로는 아들 1명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길 음주운전 사건

길이 오랜 방송을 쉬고 자숙을 하게 된 것은 음주운전 때문입니다. 음주운전도 단순한 음주운전이 아니라 삼진아웃 즉 3번의 음주운전에 적발된 것으로 많은 이들을 실망하게 만들었습니다.



길 음주운전 역사는 첫번째가 2004년이고, 두번째가 2014년 그리고 3번째가 2017년입니다. 총 3회의 음주운전 행위로 인하여 법원으로부터 구속영장을 받았고, 8개월간 복역을 했습니다.


길은 2004년 첫번째 음주운전 후 2014년 5월 서울 합정역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적발이 되어 면허가 취소되었습니다. 그러다 길은 박근혜 정부의 광복 70주년 대규모 특별사면 당시 면허취소 처분을 사면 받게 되지요.



길은 2014년 4월 음주운전 당시 무한도전의 멤버로 활동을 하고 리쌍 앨범이 큰 인기를 끌면서 전성기를 맞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당시 길은 0.109%의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모든 방송에 하차를 하는 동시에 두번째 음주운전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큰 비난을 받게 되었지요.


음주운전이라는 큰 실수로 길은 모든 것을 잃었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무한도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던 당시엿고,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길은 두번째 음주운전 후 자숙기간을 거쳐 2016년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하며 방송에 복귀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2018년 6월 또 한 번 음주운전이 적발되면서 다시 방송에서 하차를 하고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었지요.


당시 길의 혈중알코올농도가 0.16% 상태로 또 한 번 면호 취소 수준을 겪게 되었습니다. 길은 음주운전 삼진아웃제에 걸려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 받았습니다.



길 아내(부인) 결혼이야기

길은 음주운전 3번에 걸리면서 활동을 중단한 채 최근까지 자숙을 이어왔습니다.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음주운전 3번에 대한 대중들의 분노는 여전히 가시지 않았지요.


길은 자숙기간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바로 결혼이라는 것입니다. 길 결혼은 018년 3월 일반인 여자와 결혼을 했으며 혼인신고까지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길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지요. 하지만 혼인신고 기사가 난 후 6개월만에 아들을 낳아 아빠가 되었다는 사실이 또 알려지게 됩닏. 길 아내는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한 9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11세 연하의 여성이라고도 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길 부인이 일반인이고, 처음에 길이 열애설을 극구 부인했기에 그에 대한 비난도 상당했습니다. 길이 본격적으로 방송 복귀를 안했고, 활동을 하지 안않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거의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길이 어느 정도 방송 활동을 하게 된다면 많이 자신의 아내(부인)에 대한 이야기도 언급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길은 아이콘택트를 통하여 3년 동안의 자신의 근황와 앞으로의 생각 등을 언급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아직까지 여론이 상당히 좋지 않은만큼 길의 방송 복귀가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길과 함께 가수 활동을 했던 리쌍의 멤버 개리에 대해서도 싸늘한 여론을 보이고 있는만큼 앞으로 리쌍 멤버들이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