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이 꼭 웃기라는 법은 없습니다. 잘생기고 멋진 모습으로 사랑을 받는 비주얼 개그맨들도 많이 있는데요. 이를 대표하는 인물이 바로 개그맨(코미디언) 이용진입니다.



이용진 프로필

이용진 나이는 1985년 11월 18일생입니다. 이용진 소속사는 A9미디어이며, 학력은 삼일공업고등학교를 졸업했지요. 이용진 데뷔는 2005년 SBS 웃찾사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이용진이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은 것은 2008년 당시 웃찾사의 간판코너인 웅이아버지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당시 이용진, 양세찬, 이진호 등의 웅이네가 큰 사랑을 받았지요. 공교롭게도 이들 세명의 멤버 모두 큰 인기를 얻는 개그맨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용진 자이언트 핑크 공개고백

많은 개그우먼들이 이용진을 공개적으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자이언트 핑크 역시 공개적으로 이상형이라고 고백을 하여 화제가 되었지요.



2018년 7월 자이언트 핑크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진을 언급했습니다. <이게 널리 퍼져야 한다. 이용진씨 정말 팬이다. 진짜 사랑한다.>


하지만, 이런 고백은 자이언트 핑크만의 외사랑으로 끝났는데요. 그 이유는 이용진이 자이언트 고백을 들은지 약 1시간 만에 여자친구가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을 했기 때문입니다.


<난 솔직한 편이다.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어보면 한번도 없다고 한 적 없다. 사적으로 연락 줬으면 좋겠다고 기사가 나왔길래 그것에 대한 피드백을 한 것이지 철벽을 친 것이 아니다>



<당시 녹화를 하고 있어서 몰랐다. 깜짝 놀랐다.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다고 했다. 처음 겪어 보는 일이라 당황스러운 게 사실이다. 멋있떠라고요. 표현방식이 힙합 용어로 따지면 정말 리스펙하게 됐다>



자이언트 핑크의 공개 고백을 거절한 이유에 대해서 언급하는 동시에 결혼 생각에 대해서도 고백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지금 여자친구와 결혼할 생각이냐라는 질문에 <일단 생각하고 있다. 6년을 사귀었으니까. 라디오스타를 계기로 뭔가 잘돼 결혼 준비를 하고 싶다. 날 더 알려서...>라며 여자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용진 아내(부인) 결혼

이용진 아내는 비연예인으로 상당한 미모를 가진 여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용진과 7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이용진 결혼식은 2019년 4월 14일에 했으며,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 임신(속도위반)을 했고, 결혼 후 5개월만인 9월 말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이용진은 아내에게 프로포즈를 했던 이야기도 언급을 했었는데요. <별다른 것은 없었다. 집에 여자친구가 놀러왔을 때 선물을 받았던 꽃이 있어서 무릎 꿇고 결혼하자고 했다. 지금 결혼해주면 좋을 것 같다. 6년이 지나서 이 얘기를 하는게 미안하기도 하고 꺼이꺼이 울었다. 여자친구는 웃고 있더라>며 당시 프로포즈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용진이 사랑꾼 이미지를 얻게 된 것과 지금의 이용진 부인(아내)와의 결혼 과정에서 보여준 모습 때문이었지요.



이용진은 결혼과 득남 후 많은 것이 달라졌는데요. 방송 운도 생겨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를 낳고 전에 인생은 뭐였지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특별하니까. 민상 형도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 (아들 이름을)이윤재로 지었다. 보통 이름도 굉장히 고민을 많이 하시는데 저는 5분도 안 걸렸다. 아버지가 5개, 장모님이 5개를 건네줬는데 윤재가 겹쳤다. 그래서 이윤재가 됐다>


이용진은 코미디 빅리그, 친한 예능, 끼리끼리, 플레이어2, 너이가 힙합을 아느냐 등에 출연을 하면서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결혼 후 오히려 일이 더욱 잘 풀리고 있는 것 같네요. 어쩌면 아내와 아들과 함께 가족 예능에 출연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요?

이용진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