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선은 현재 스토브리그에서 임동규 역으로 열연을 하고 있습니다. 조한선과 야구선수의 이미지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연예계 데뷔 전 운동선수로 활약을 했기 때문이지요.


조한선 프로필

조한선 나이는 1981년 6월 17일생입니다. 조한선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이며, 서울출신이지요.



조한선은 연예계 데뷔 전 축구 선수로 활동을 했었으며, 포지션은 골키퍼였습니다. 조한선은 패션 모델로 데뷔를 하여 2001년 OB맥주 CF에서 무명 골키퍼 역할로 TV에 처음 출연을 했습니다.



이후 조한선은 MBC 청춘시트콤 논스톱3에 출연을 하였고,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조한선은 2010년부터 2012년까지 공익근무요원으로 소집되어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조한선 아내(부인) 정해정 결혼

조한선은 지난 2009년 결혼 발표를 했고, 2010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한선 부인(아내) 정해정은 조한선보다 2살 연하로 미술대학원생으로 차분하고 단아한 외모를 가진 여성입니다.


조한선이 주유소 습격사건2에 출연을 마친 뒤 결혼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결혼 당시 조한선은 아내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만난 지 2년 정도 됐고 친구 소개로 만나서 잘 됐다. 그날 친구들과 포장마차에서 소주 한 잔을 하며 많은 이야기를 하고 헤어졌는데 잘 발전돼서 오랜 만남을 가졌다>



<결혼 준비를 더 한 후에 발표하려고 했는데 기사가 나가서 어쩔 수 없이 급히 기자회견을 잡았다. 사무실 매니저들도 한두명 밖에 몰라 잘못 말했을 수도 있는데 예비신부가 아이를 가졌다. 군대 갔다와서 결혼하려고 했는데 너무 좋은 일이 생겼다. 아이를 가졌다>며 결혼 발표와 혼전임신임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할 당시 곤혹스러웠던 일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접한 임신 사실에 100% 기뻤다. 아기의 초음파 사진을 보면 정말 신기하고 진짜 아빠가 된 느낌이 든다>



<장인 앞에 무릎을 꿇고 내 불찰로 아이를 갖게 됐다. 모든 이야기를 마친 후의 숨 막히는 정적이 더 고통스러웠다> 하지만 장인의 흔쾌한 결혼 승낙을 받았다고 감사의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조한선의 결혼 생활을 어떨까요? 벌써 결혼 10년차가 넘었기 때문에 결혼 생활을 잘하고 있는 것 같네요. 지난 2013년에 결혼 생활과 아빠가 된 심정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이제는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다. 결혼의 이상과 현실은 많이 틀리다. 결혼하면 알콩달콩 살 것만 같은데 그런것 없다. 나는 가장이다. 책임감이 많이 생겨서 작품에 임하는 자세부터 달라진다. 물론 결혼하면 좋다. 아이도 예쁘다. 하지만 힘들긴하다>


그런데 이런 발언을 한 후 조한선은 아내에게 많이 혼났다고 합니다. <제작발표회 이후 아내에게 많이 혼났다. 괜히 말 잘못하면 더 혼난다. 제작발표회 이후 정말 행복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조한선이 아내에게 잘 맞춰주려고 노력하고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잘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조한선 근황

지난해 조한선은 무척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영화 질투의 역사, 접전:갑을 전쟁에 출연을 했고, OCN 드라마 빙의, SBS 스토브리그에 출연을 했기 때문입니다.



소속사를 미스틱스토리로 옮긴 후 활동의 활발해진 것 같은데요. 조한선은 2001년 CF를 통하여 데뷔를 한 후 2004년 영화 <늑대의 유혹>으로 절정의 인기를 누리면서 꾸준히 연기를 했음에도 이렇다 할 대표작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이에 조한선은 과거 이런 말을 했는데요. <아직도 제 대표작이 늑대의 유혹 밖에 없다고 하신다. 그건 제가 짊어지고 가야 할 짐이라고 생각한다. 대표작을 더 만들고 싶어서 연기를 하고 많은 관객들이 저를 찾아주길 바라면서 연기를 한다. 백날 연기를 하고 캐릭터 분석을 해봐도 관객 분들이 찾아주지 않으면 배우로서의 삶은 끝나는 것이다. 그래도 아직 부족하다는 말이 나오면 그건 온전히 제가 짊어진 숙제라고 생각한다. 더욱 노력해야죠>



이제 조한선도 새로운 대표작을 만들 때가 된 것 같은데요. 조한선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연기를 하면서 노력한다면 곧 새로운 대표작이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조한선이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결혼 생활 역시 행복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