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정준하 부인(아내) 니나야끼 직업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방송인

정준하 부인(아내) 니나야끼 직업

카르페디엠^^* 2020. 2. 13. 07:30

무한도전 폐지후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던 개그맨 정준하가 유튜브 활동에 이어서 다시 방송에 간간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정준하는 그동안 답답한 캐릭터를 많이 연기하여 대중들의 악플 세례를 받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무한도전을 통하여 만들어진 캐릭터였고, 그로 인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무한도전 이미지가 워낙 강해서 폐지 후에도 아직까지 정준하에 대한 대중들의 이미지는 바뀌지 않은 것 같네요. 아마 평생 정준하의 이미지는 바뀌지 않을 것 같네요.



정준하 프로필

정준하 나이는 1971년 3월 18일생입니다. 소속사는 야무진으로 학력은 강서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정준하는 연예인 매니저 출신으로 이휘재 매니저였던 것이 큰 화제였지요. 데뷔는 1995년 MBC 테마극장을 통해서 데뷔를 했고, 예능뿐만 아니라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정준하 아내(부인) 니나야끼

정준하는 부인 니나야끼씨를 2008년 10월 처음 만나게 됩니다. 정준하 부인 직업은 항공사 스튜어디스였는데요. 어머니가 한국인이고 아버지가 일본인인 재일교포이지요.



정준하는 승무원이었던 니나야끼에게 첫눈에 반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정준하 아내 집안의 반대로 한 동안 힘들어했었지요.


<워낙 착하고 제 주변사람들에게도 잘 한다. 직업 정신이 투철하여 여자친구와 있으면 항상 비행기 1등석에 탄 느낌이다>



<장모님의 반대가 워낙 심하다보니 아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말했다>


아무래도 무한도전에서 보여진 정준하의 이미지가 바보 캐릭터 이미지였기 때문에 이로 인하여 반대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준하는 이 때문에 자신의 이미지를 변화시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지요.


정준하 아내 니나야끼는 이전에 한 번 방송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미모의 제원일뿐만 아니라 센스도 있어서 개그감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지난 2004년 서경석 이윤석이 진행하던 <효도합시다> 코너에 출연을 하여 한국인 승무원 차영경 옆에 니나야끼가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당시 일본 승무원들의 어학을 교육시키는 강사로 출연을 했었지요. 전혀 긴장하지 않고, 농담도 재미있게 하면서 인터뷰를 하던 모습이 훗날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준하 결혼식은 2012년 4월 5일 무한도전의 인터넷 방송본을 통하여 결혼 소식을 발표했고, 2012년 5월 20일 오후 6시에 정식으로 결혼식을 했습니다. 이후 2013년 3월 22일 정준하 아들 정로하를 낳았습니다.



정준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중에서 결혼 전과 결혼 후가 완전히 달라져 그의 캐릭터 역시 큰 변화를 했지요.


아무튼, 정준하는 미모의 아내를 만나 아들을 낳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방송감 있는 아내와 함께 가족 예능에 출연을 한다면 큰 화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준하의 이미지가 어떻게 변할지 앞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