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주지훈 가인 결별이유 결혼생각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주지훈 가인 결별이유 결혼생각

카르페디엠^^* 2020. 2. 23. 23:51

주지훈은 큰 키에 잘생긴 외모로 비주얼 배우로 자리를 잡은 배우입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연기 경험과 연륜이 쌓여 이제는 연기파 배우로 완벽하게 성장을 한 것 같네요.



주지훈은 최근 하이에나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김혜수와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첫회부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이제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것 같습니다.


주지훈 프로필

주지훈 나이는 1982년 5월 16일생입니다.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주지훈 키는 187cm이지요.



주지훈 가인 열애

주지훈과 가인은 가인의 세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Fxxk U>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됩니다. 이 때가 2014년 1월이지요.


가인과 주지훈이 상대 배역으로 직접 출연을 하면서 두 사람이 가까워지게 되었는데요.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의 19금 연기가 너무나 강렬했습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이 실제로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라는 말이 나오기 시작을 했지요. 하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에 반응을 하지 않았지만 2014년 5월 주지훈 가인의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두 사람은 존 메이어 내한 공연장에 함께 참여를 하였고 서로 동행인을 함께 내세우며 조심스럽게 만났는데요. 가인은 팀 멤버 제아와 주지훈은 아는 지인과 함께 만나게 되었지요.


공연 후 샤브샤브 식당에서 식사를 했고, 주지훈은 지인과 함께 자리를 빠져나갔습니다. 이후 시간차이를 두고 가인과 제아가 식당을 나갔으며, 마지막으로 다시 주지훈이 가인과 합류를 하여 가인을 집을 바래다 주게 되지요.


두 사람은 함께 커플모자를 쓰고 데이트하는 장면이 언론을 통하여 공개되며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쿨하게 열애설을 인정하게 되지요. 두 사람 모두 적지 않은 나이였고, 연예계 경험이 상당히 많았기 때문에 열애설도 쿨하게 인정했던 것 같습니다.



<가인과 주지훈이 워낙 친한 사이다. 브아걸 멤버들도 친해 워낙 자주 만난다. 지난 1월 주지훈이 가인 뮤비에 출연하면서 더 가까워졌다.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사귄지 한 달 정도 되었다>


<가인과 주지훈은 오래전부터 친구로 지내오고 있다. 그러다 최근 가까워져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가인이 당시 조권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가인이 열애설이 터졌을 때에 부정적인 시선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러나 열애설을 쿨하게 인정하고 두 사람이 진정으로 서로를 위하고 의지하는 모습을 보여 응원을 받았지요.



주지훈 가인 결별이유

주지훈 가인은 공개 연애 3년 만에 결별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결별했다. 헤어진 시기 등 자세한 사항은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렵다>라고 밝혔습니다.


가인이 방송사의 각종 예능에서 주지훈과의 연애담을 공개하였고, 주지훈의 영화 아수라 VIP 시사회에 참석을 하면서 열애전선이 이상이 없음을 보였었는데요. 갑작스럽운 결별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했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의 열애설에 이상이 생긴 것은 2017년 6월 가인이 자신의 SNS에 주지훈의 친구인 박모씨가 대마초를 권유했다고 폭로해 파문이 일어나면서 부터였습니다. 가인의 폭로 뒤 경찰 조사가 진행되었지만 박씨는 무혐의 처리가 되었지요.



주지훈이 과거 대마초 혐의(2008년)로 징역 1년형에 추징금 44만원을 구형 받고 곧바로 군에 입대를 한 바가 있기 때문에 대중들은 가인의 SNS폭로에 상당히 민감한 상태였습니다.


공식적으로는 두 사람의 결별이유가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고, 각자의 스케줄이 바쁘다보니 자연스럽게 결별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 외에 가인의 SNS 폭로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지훈은 아직까지 결혼과 연애보다는 일에 더 집중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화 신과 함께, 공작, 암수살인 드라마 킹덤, 아이템, 하이에나 등 매년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파 배우로 완벽하게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끼리의 공개 연애는 이처럼 상당히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결혼까지 이어져 잘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니 말이지요. 아무튼, 두 사람이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