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윤은혜 결혼 남편 루머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윤은혜 결혼 남편 루머이유

카르페디엠^^* 2020. 3. 19. 14:01

윤은혜는 걸그룹 출신의 배우로 걸그룹 멤버도 배우로 잘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윤은혜 프로필

윤은혜 나이는 1984년 10월 3일생입니다. 고향은 서울출신이며, 소속사는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은혜 데뷔는 1999년 중학교 3학년때 어린 나이에 베이비복스에 합류를 했습니다. 윤은혜는 통통하고 앳된 외모 때문에 귀여운 막내 역할로 인기몰이를 했지요.



베이비복스의 컨셉과는 달라지만 귀여운 막내 역할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윤은혜는 예능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강호동의 천생연분 그리고 X맨을 찾아라에서 김종국과 러브라인을 만들며 큰 인기를 끌었지요.



윤은혜 연기력

윤은혜은 베이비복스가 잠정적으로 해체가 된 이후 예능과 연기 활동에 집중했습니다. 특히 2006년 드라마 <궁>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연기력이 검증 되지 않은 상태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드라마를 흥행시켰습니다. 이후 2007년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남장여자를 맡아 공유와 호흡을 맡았는데요. 시청률 대박을 터뜨리며 연기자로 완벽하게 성공하게 됩니다.


윤은혜는 커피프린스를 통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한류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고, 이후 다수의 중국드라마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윤은혜는 기획사의 후광을 받지 않고 스스로 연기력으로 일어선 배우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데요. 배우로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꾸준히 활동을 한 덕분에 화장품 CF와 같이 다수의 CF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윤은혜는 국내 그리고 중국에서도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30대 중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윤은혜 결혼 남편 루머이유

윤은혜는 루머가 상당히 많은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그 이유는 X맨 이후에 예능에도 거의 출연을 하지 않고, 오랜 공백기 그리고 인터뷰도 거의 잘 하지 않는 배우이기 때문입니다.


30대 중반의 나이 그리고 오랜 공백기 때문에 윤은혜 결혼, 윤은혜 남편 등의 루머가 나오기도 했지요. 윤은혜는 이런 루머에 대한 고충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연예인으로 산다는 것 자체가 루머고 돌고 여러 가지 상처를 받을 때가 많다>


<그런 일이 비일비재하니까 신경 안 쓰려고 하지만 많이 운다. 그래도 친구들을 만나서 수다도 떨고 먹은 걸로도 푼다. 그리고 한참 울고 나면 괜찮아지는 것 같다. 무엇보다 신경을 안 쓰는 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다>


윤은혜에게 아쉬운 것은 소속사를 좀 잘 만났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베이비복스 시절부터 여러 루머가 나왔을 때에 이에 대한 대응을 제대로 하지 못했었기 때문입니다.



윤은혜의 이미지를 제대로 관리하고, 꾸준히 방송 출연을 할 수 있도록 했다면 지금보다 더 많은 활동과 인기를 얻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냥 막내 같았던 윤은혜가 벌써 30대 중반이 되었는데요. 이제 그녀에게 결혼이라는 것은 현실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윤은혜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활동을 해주길 응원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