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오윤아 전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오윤아 전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카르페디엠^^* 2020. 3. 22. 23:20

오윤아는 레이싱걸에서 배우로 완벽하게 전향했고, 꾸준히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기력으로 스스로 레이싱걸의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이제는 완벽히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인지되고 있습니다.



오윤아 프로필

오윤아 나이는 1980년 10월 14일생입니다. 고향은 울산 출신인데요. 오윤아 키는 170cm이며,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 선발대회 1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윤아는 방송에 2003년 섹션 TV연예통신 리포터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지요.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입지를 다져갔습니다.



오윤아가 출연한 드라마 폭풍속으로, 올드미스 다이얼, 공부의 신, 그 여자, 아테나 전쟁의 여신, 무자식 상팔자, 돈의 화신, 앵그리맘, 오 마이 금비, 언니는 살아 있다. 연남동 539 등등 매년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오윤아 성공이유

오윤아는 레이싱걸 출신의 배우라는 선입견을 이겨내기 위해서 누구보다 연기에 집착하고 노력을 했는데요. <진짜 연기에 집착했던 것 같다. 미친듯이 했다. 되는대로 했다.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생각을 되게 많이 했다>


<여기서 조금이라도 겉멋이 든 연기를 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일부러 밤을 샜다. 대본을 받으면 집착하고 그랬다. 내 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노력했다>



<하지만 데뷔 후 섹시한 이미지가 내 발목을 잡는다고 생각했다. 한 선배가 네가 가진 그 이미지를 사람들이 질려할 때까지 보여줘라. 그리고 섹시한 이미지를 탈피해라고 말해주신 후 마음을 바꾸게 됐다>


<이젠 레이싱걸이란 이미지가 불편하지 않다. 스스로 벗어난 것 같다> 시청자들 역시 오윤아의 안정적인 연기력 때문에 레이싱걸의 이미지를 가지지 않게 되었고, 오윤아는 배우로 완벽히 자리를 잡을 수 있게 됩니다.


오윤아 전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오윤아는 배우로서 어느 정도 자리를 잡고 지난 2007년 1월 결혼을 했습니다. 오윤아 전남편과는 지인의 친구로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처음 부터 호감에 끌려 3일 만에 연인으로 발전했고, 1년 반의 열애 끝에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오윤아 남편 직업은 마케팅회사 이사로 5살 연상이었다고 알려져 있지요. 결혼식을 올린 그해 8월 오윤아 아들을 출산 했으며, 이후에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지요.



그러나 오윤아는 2015년 6월 결혼 8년만에 이혼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이혼당시 오윤아는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 성격차이로 밝혔는데요. <다른 이유가 있었던 것은 아니고 성격차이였다. 남편이 일반인인 만큼 최대한 조용히 진행했으며 지난주 법원에서 최종 판결을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 양육권은 오윤아씨에게 돌아갔다> 라고 밝혔습니다.



오윤아는 지난 1월에 <모던 패밀리>를 통하여 자폐증을 앓고 있는 아들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27살에 낳았다. 전부터 애를 좋아했는데 내 애를 낳았으니 얼마나 예뻤겠나 그런데 미리 계약해둔 드라마가 있어서 출산 7개월 만에 일을 시작했다. 아들이 보고 싶어서 만날 울었다>



<우리 민이가 아프잖아. 지난번 싱가폴 갔을 때 처음으로 엄마라는 소리를 들어봤다. 처음엔 발달이 좀 늦는 것 같아서 병원에 갔는데 검사를 받아도 이상이 없었다. 그런데도 애가 말을 안 하니까 애를 먹었다>


<차라리 처음부터 알고 있었으면 더 관리를 했을 텐데, 병원에서 계속 여지를 주니까 그때 마음고생을 심하게 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아픈 아들도 돌보고,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방송 일도 열심히 하는 오윤아의 모습이 새삼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오윤아가 지금처럼 아들을 사랑으로 키우다보면 점점 더 좋아질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대중들에게 자신의 힘든 가족사를 고백하기가 쉽지 않을텐데, 오윤아를 보면서 엄마가 위대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윤아가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