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홍선영 결혼 나이 루머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홍선영 결혼 나이 루머이유

카르페디엠^^* 2020. 3. 23. 01:53

미운우리새끼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자매. 홍자매는 가수 겸 탤런트인 홍진영과 그녀의 언니 홍선영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홍진영은 장윤정의 트로트 계보를 잇는 트로트 여신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기에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그녀의 언니 홍선영 역시 결혼을 하지 않아 두 자매의 좌충우돌 모습을 미우새를 통하여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홍진영이 아닌 홍진영 언니 홍선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홍선영 프로필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는 1980년생입니다. 홍진영과 5살 터울인데요. 홍선영 직업은 성악을 전공했으며, 과거 의류업에 종사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별도의 직업을 가지고 있었겠지만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어떻게 보면 미우새를 통하여 웬만한 연예인들보다 유명해졌기 때문에 연예인이라고 말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현재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ONE2NT(원투앤티)>카페를 오픈한 바 있는데요. 카페를 운영하는 카페 사장님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홍선영 아버지 홍금우

홍선영과 홍진영은 좋은 집안 환경에서 엘리트 교육을 받으며 성장을 했습니다. 홍진영을 보면 그 이유를 잘 알수 있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공부를 잘했고, 홍진영은 박사 학위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홍진영은 2012년 28세에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학사 4년과 석사 2년, 박사 3년만에 학위를 취득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홍진영은 <한류 문화 콘텐츠의 해외 수출 방안이라는 주제로 논문을 써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런데 돈 주고 박사 땄다. 아빠가 대신 써준 거 아니냐는 말이 있더라.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왜 거짓말을 하겠나?>


홍진영이 사랑의 배터리라는 노래를 발표하고 25살 때부터 가수 활동을 하면서 보통 5년 이상 걸리는 박사 학위를 3년 만에 졸업했다는 것을 보면 머리가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홍선영 아버지 홍금우는 교수이자 금융인으로 상당히 유명한데요. 2007년 이명박 선거유세 반장을 맡아 교수 유세단을 이끌고 적극적으로 이명박을 지원했으며, 광주은행 상근 감사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홍진영과 홍금우는 함께 세바퀴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내가 학교 강의 평가 1위 저서 1위다. 저서는 12권이다. 나는 아빠로서의 점수가 100+101점이다. 자부심을 갖고 있다. 나만한 아빠 없다>라고 자신 있게 말을 했습니다. 하지만 홍금우의 정치적인 성향 때문에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일부 대중들에게 비난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홍선영 결혼 남편 루머이유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나이가 40대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그녀가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닌데요. 홍선영 남편, 홍선영 이혼 등의 루머도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그녀는 아직 미혼입니다.



지난 2020년 3월 22일에 방송된 미우새 예고편에서 홍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등장했습니다. 홍선영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고 홍진영은 <언니 결혼 축하한다> 이에 홍선영은 수줍어하며 <아니다. 별말씀을>이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지요.



하지만, 이는 홍선영이 실제로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예고편(낚시)일 가능성이 상당히 크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일반 연예인보다 더 유명한 홍선영이 실제로 결혼을 한다면 연예기자들이 모를리가 없고, 언론을 통하여 먼저 발표되지 않았을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진짜 결혼 발표를 한다면 예고편에서 이렇게 노골적으로 드러낼 미우새 제작진이 아니겠죠?



아무튼, 홍선영의 웨딩드레스 그리고 결혼이라는 단어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기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과연 홍선영은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지, 누구와 결혼을 하게 될지 궁금하게 느껴지네요. 우선은 예고편에서 보여준 홍선영의 웨딩드레스의 이유와 진실을 먼저 알고 싶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