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윤시윤 나이 결혼 생각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윤시윤 나이 결혼 생각

카르페디엠^^* 2020. 3. 27. 22:00

배우 윤시윤은 제빵왕 김탁구를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1박 2일에서는 윤동구라는 별명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윤시윤은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에서 꾸준히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윤시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시윤 프로필

윤시윤 나이는 1986년 9월 26일생입니다. 윤시윤 고향은 전남 순천시이며, 윤시윤 키는 175cm입니다.


윤시윤 본명은 윤동구이며, 경기대학교에 들어가면서 이름을 윤시윤으로 개명을 했습니다. 윤시윤 데뷔는 2009년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윤시윤은 어린 시절부터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있었고, 대학을 연기학과로 진학을 했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서류 전형부터 떨어져 오디션 볼 기회조차 얻지 못했기 때문이지요.



그러다가 스무 살 겨울 혼자 경포대로 여행을 떠났다가 그곳에서 지금의 매니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윤시윤 정일우

윤시윤이 뜰 수 있었던 작품은 지붕뚫고 하이킥이라는 작품을 통해서입니다. 윤시윤은 하이킥 전작이었던 거침없이 하이킥의 정일우와 닮아 있어서 초반에는 짭일우라고 불리기도 했지요.



윤시윤은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까칠하면서도 첫사랑의 수줍음에 어쩔 줄 몰라하는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잘 연기하여 큰 인기를 얻으며 청춘스타로 떠오르게 되지요. 윤시윤과 로맨스 연기를 보여줬던 신세경 역시 이 작품을 통하여 큰 스타가 됩니다.


윤시윤 김탁구

윤시윤은 수목극 제빵왕 김탁구 주인공 김탁구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시트콤으로 데뷔를 한 신인배우를 정극 주인공으로 캐스팅한다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반대를 했지요.



그러나 윤시윤이 출연한 김탁구는 시청률 50% 가까운 엄청난 기록을 세우며 톱스타로 급부상하게 되지요. 윤시윤뿐만 아니라 주원 역시 이 드라마를 통하여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윤시윤 군대는 2014년 4월 28일 해병대에 조용히 입대를 했는데요. 군대도 잘 다녀왔고 그의 선한 이미지처럼 그동안 큰 논란 없이 꾸준한 활동을 한 덕분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윤시윤 결혼 생각

윤시윤이 3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워낙 동안이라 20대처럼 보이지만 그도 벌써 결혼적령기를 넘은 30대 후반이지요.



<친구들이나 후배들 중에서도 결혼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기 때문에 결혼 적령기가 맞는 것 같다. 고민이 많다. 저 같은 경우에도 결혼이라는 것이 예전과 다르게 현실로 다가온다>



<환상보다는 이성적으로 다가온다. 결혼이라는 것을 신중하게 뒤로 미뤄야 하는 건가 아니면 최대한 빨리 결혼에 대해 본질에 대해 깨닫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것인가 생각하고 있다. 그게 저만의 고민이 아니다. 제 또래 대부분의 고민이더라>



윤시윤은 방송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1박 2일을 통해서 보여주었던 허당끼 있는 모습 그리고 순수한 청년의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