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연은 드라마에서 무척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2020년에만 하더라도 한 번 다녀왔습니다, 굿캐스팅, 변신꽃미남(중국드라마) 등에 출연을 하기 때문인데요. 30대 후반의 나이에도 상당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현재 주연급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엽 프로필

이상엽 나이는 1983년 5월 8일생입니다. 데뷔는 2007년 KBS 드람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를 했는데요. 주로 영화보다는 드라마에 자주 출연을 하는 배우로 2009년 군입대 후 2011년 마이더스, 청담동 살아요 등에 출연을 하면서 조연급 배우로 복귀를 했고, 이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사랑해서 남주나 등을 통하여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했습니다.



이상엽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착하고 반듯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소화 가능한 배역의 범위가 넓다는 것입니다. 연기력에 대한 잡음도 거의 없고, 이미지가 좋다고 평가를 받고 있지요.



이상엽은 배우를 하게 된 계기가 조금 특이한데요. 원래 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었는데, 전공 과제를 위하여 유명 연예 기획사인 싸이더스 HQ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가 신인 배우 선발 오디션 광고를 보고 우연히 응시하여 합격했기 때문입니다.



평범하게 살던 이상엽은 갑작스럽게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데뷔 당시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지만, 지금은 응원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이상엽은 군입대 때문에 여러 작품을 놓치기는 했지만, 전역 후 잘 복귀를 했고 연기력과 비주얼을 동시에 갖춘 몇 안되는 배우로 앞으로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이상엽 결혼 이혼 생각

이상엽은 과거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 공현주와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2013년 8월 공식 연애를 인정했고, 이후 두 사람은 방송에서 자주 서로를 언급하며 사랑을 키워갔지요.


이 때문에 이상엽이 공현주와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상엽은 공현주와 안타깝게 결별을 했고, 이상엽 결혼, 이상엽 이혼 등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이상엽과 공현주는 공공연하게 방송에서 결혼에 대해서 언급을 하며 두 사람이 결혼에 입박했음을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공현주: <진짜사나이 출연 중 결혼에 대해 아직 계획은 없다. 또 아직 하고 싶지 않다. 결혼을 만약 하게 된다면 이 남자와 하고 싶다는 생각은 당연히 있다>



이상엽: <진짜사나이 내레이션 중 이게 어떻게 된 거냐. 난 계획이 있다. 다 때가 있는 거지말입니다. 언젠가 내가 멋지게 프로포즈할 거다. 사랑한다 현주야>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연애 3년 만인 2016년 결별을 하여 안타깝게 결별을 하게 됩니다.


이상엽: <미우새 출연 중 저는 다른 배우, 연예인분들과 다르게 숨기지 않고 편안히 다녔다.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즐겼다. 편하게 다니니까 오히려 연예인으로 안 보시더라>



<난 거의 연애 90%를 차였다. 난 약간 말이다. 경주마처럼 옆은 안 보고 연애하는 스타일이라 그 사람한테 너무 집착하고 빠지는 경향이 있다. 더러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할 때도 있고 이게 내가 지치더라. 고민하다 보면 상대는 그런 날 보고 또 힘들고. 이제는 많이 버렸는데 상대가 없더라>



과거 이상엽의 이런 연애스타일이 연인들과의 결별의 원인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상엽이 세월이 흐르며 드라마에서 이혼남과 같은 배역을 자주 맡기도 하는 것 같은데요. 이상엽이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소아전문 병원 내과의이자 이혼남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