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이보영 남편 지성 결혼 스토리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이보영 남편 지성 결혼 스토리

카르페디엠^^* 2020. 3. 31. 23:33

이보영이 오랜만에 드라마로 컴백합니다. tvn에서 방영되는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유지태와 함께 주연을 맡아 출연을 할 예정입니다.


이보영은 배우 지성과 연예계 배우 커플로 잉꼬부부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 당시 남녀 톱스타의 결혼으로 큰 화제가 되었지요.



지성은 결혼 이후에도 꾸준히 활동을 한 반면에 이보영은 임신과 출산, 육아 등으로 공백기를 가지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보영 프로필

이보영 나이는 1979년 1월 12일생입니다. 이보영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학력은 서울예대입니다.



이보영은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 출신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연예계 톱스타 반열에 오른 여배우인데요. 2002년 <설록차> 광고에 출연을 하면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지요.



이보영의 원래 꿈은 아나운서였는데요. MBC 아나운서 최종면접까지 올라갔으나 이정민 아나운서에게 밀려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만약 아나운서에 합격을 했다면 배우 이보영을 볼 수 없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보영의 연기력도 인정을 받고 있는편인데요. 조연 배우에서 시작하여 차근차근 단계별로 올라갔기 때문에 연기력에 대한 문제는 크게 없었던 것 같습니다.



<2002년 아나운서 시험에 응시했어요. 그때 당시 합격을 했다면 아나운서로 인사를 드리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요즘도 가끔 방송국에서 아나운서분들을 만나면 부럽기도 해요. 하지만 이제 배우라는 직업에 만족하고 있어요. 멋진 직업이잖아요. 언젠가는 아나운서 역할도 한 번 해볼 날이 있겠죠>



이보영 남편 지성 결혼스토리

이보영은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를 통하여 남편 지성과 만났고, 2007년부터 공식 교제를 인정하게 됩니다. 이보영은 톱스타 커플임에도 6년간 공개 연애를 하면서 큰 갈등없이 예쁜 사랑을 이어갔는데요.


6년이라는 오랜 연애 기간 동안 이들은 다른 톱스타 커플과는 다른 행동을 보였습니다. 자신의 홍보를 위하여 서로를 방송에서 이용한 적이 없었고, 상대에 대해서 잘 언급하지 않고 조용히 연애를 했기 때문입니다.



<처음 (지성과)연애를 한다고 했을 때에 우리 엄마가 오빠에게 부탁을 했다. 여자아이다 보니 조심스럽게 보호를 해주라는 말을 해서 공개 석상에서는 서로에 대해서 말을 잘 안했던 것 같다>



서로에 대해서 언급을 하지 않고, 대중들에게 큰 주목을 받지 않으면서 조용히 연애를 했고 결혼까지 이어졌기 때문에 대중들도 이보영 지성 커플에 대해서 큰 호감을 가지게 되지요. 이보영 지성은 6년간의 열애 후 2013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그리고 2015년 6월 13일 딸 곽지유, 2019년 2월 5일 아들 곽우성 1남 1녀를 낳게 되지요.



결혼 후 이보영과 지성은 예능 프로그램이나 인터뷰를 통하여 잉꼬부부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이들 부부를 보면 연애도 결혼 생활도 참 예쁘게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양연화>로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한 이보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며, 이보영 지성 부부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