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태인호 결혼 박해준 사촌관계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태인호 결혼 박해준 사촌관계

카르페디엠^^* 2020. 4. 30. 22:43

태인호는 의외로 다작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드라마 <미생>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 매년 몇 작품씩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태인호는 10년 이상을 무명 배우로 있다가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서 성대리 역으로 출연을 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고, 이후에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비중 있는 조연으로 활동을 하게 되지요.



태인호 프로필

태인호 나이는 1980년 5월 2일생입니다. 태인호 학력은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태인호 데뷔는 2004년 영화 <하류인생>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하지만 1998년 영화 <고수>에서 낭인3으로... 그리고 2002년 <새는 폐곡선을 그린다>에서 대학생 단역으로 출연을 한 적이 있지요.



이후 영화 해운대, 퍼펙트 게임, 신세계, 국제시장, 영도, 알레르기 등과 같은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을 했고, 드라마 칼과 꽃, 미생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태인호 사촌이 배우 박해준이라고 하는데요. 태인호가 박해준의 사촌동생이며 사촌관계라는 사실이 드라마 <미생>을 통하여 알려졌습니다.



태인호는 부산의 연극판에서 활동을 하다가 서울로 올라오게 되는데요. <2004년 영화 하류인생에 출연을 한 다음 다시 부산에 와서 연극을 하고 또 군대를 갔다 오고 학교생활까지 마쳤어요. 그리고 서울에 올라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단편 영화 저예산 영화는 계속 했어요. 작은 거지만 지칠만하면 작품이 들어왔고 역할이 크고 작고를 떠나서 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어요. 밥은 먹고 사니까요>


그리고 태인호하면 커피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무명배우 시절 생계를 위하여 바리스타로 일을 했는데, 덕분에 커피에 취미를 가지게 됩니다.


2013년에는 드로니라고 하는 홍대에 있는 카페를 운영했었는데 커피 맛이 좋다는 소문이 나기도 했지요. 현재는 문을 닫은 상태입니다.



태인호 미생

태인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 드라마 <미생>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부산 출신이지만 태인호는 연기를 할 때에 완벽하게 표준어를 구사하고는 하는데요.


<<미생> 캐스팅 디렉터 최길홍 실장님이 미팅을 잡아주셨다. 사실 기대는 안 했다. 2008년 서울에 올라와서 드라마 오디션을 세 번 봤는데 다 떨어졌기 때문이다. 어쨌든 오디션 장소에서 강대리 대본을 받아 읽는데 갑자기 감독님이 잠깐만요. 여기 성 대리 대본 갖고 와봐 하시는 거다. 회의실에서 아주 짧은 대사였는데 그걸 듣고 괜찮을 것 같은데요. 하시더라>



<하지만 나는 또 그냥 저렇게 말씀하시는 거겠지 하고 집에 갔다. 그런데 그 역을 하게 되었다. 감독님이 착하게 보여서 이럴 사람 같지 않다는 반전을 노렸다더라. 그런 사람이 성대리 같은 역할을 하면 더 좋을 것 같았다고 하셨다>


태인호의 경우 착한 얼굴이 많이 떠오르는데 이 때문에 악역을 맡으면 그 연기가 더 강렬하고 비열하게 보이는 것 같네요. 태인호의 악역 연기가 워낙 리얼해서 그런지 대중들에게 욕도 참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태인호는 사촌형 박해준과 함께 미생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서 인정을 받기 시작합니다. <박해준이 우리 아버님 형님 분의 아들이다. 사촌형이고 같이 학교 다닐 때는 함께 술을 마시며 연기 이야기도 했다. 각자 작업하느라 한동안 못 만났는데 어느날 전화가 왔더라. 형이 너 미생 한다며? 나도 해라고 하더라. 드디어 형과도 한 현장에서 만나는구나 생각했다>



<현장에서 혹시 모를 이상한 이야기들을 피하려 친척이라는 사실을 함구하기로 우리 나름대로 결정했다. 형도 나도 정말 연기만 열심히 했다. 그런데 별 것 아닌 일이 의외로 크게 알려지며 괜한 오해가 뒤따르더라. 형과 내가 사촌지간이라는 것을 밝힌 기사에는 이상한 댓글도 많이 달리고 해서 솔직히 화나고 속상했다>


<우리 보고 연기자 집안이라는 말도 있는데 가족 중에 형과 나 단 둘만 연기를 하니 오해 없었으면 좋겠다>



박해준 태인호는 미생 이후 배우로서 주가가 상승했고, 박해준은 주연급 배우로 그리고 태인호는 조연급 배우로 현재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미생을 통하여 이 두 사람의 연기 인생도 180도 변한 것 같네요.


태인호 결혼 생각

태인호 나이가 40대가 되면서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 때문에 태인호 연관검색어에 태인호 아내(부인), 태인호 결혼, 태인호 이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태인호는 무명 배우 생활을 오랜시간 보내다보니 결혼의 상대를 아직까지 만나지 못했던 것 같네요.



<결혼? 아직까지 그보다 더 하고 싶은 것도 해야 할 것도 많아 보인다. 조금 더 위로 올라가고 싶다는 성취욕이라기보다 지금처럼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연기하는 환경을 조금 더 누리고 싶다. 아마 결혼해서 아이를 낳는다면 나는 연기를 하다말고 아이부터 찾을 사람이다. 순간순간 너무 보고 싶어 일에 집중이 안 될 것 같다. 그러니 언젠가 밝고 건강한 느낌의 이상형 여성을 만난다면 그때쯤 결혼을 생각해볼 것 같다>


배우로서 더 많은 것을 해보고 연기에 집중하고 싶어하는 태인호. 그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배우로 성장하길 바라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