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한예리 나이 결혼 생각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한예리 나이 결혼 생각

카르페디엠^^* 2020. 5. 27. 23:50
반응형

배우 한예리는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을 소화해내고 있는 배우입니다. 한예리는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큰 스캔들 없이 꾸준히 활동하는 배우 중의 한 명인데요. 한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예리 프로필

한예리 나이는 1984년 12월 23일생입니다. 한예리 키는 162cm이며,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시이지요. 데뷔는 2005년 단편 영화 <사과>로 데뷔를 했습니다.


한예리 학력은 국립국악중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무용과 출신입니다. 한예리 본명은 김예리인데요. 한예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는 한예리 어머니가 인터넷에서 김예리를 검색하니 동명이인이 너무 많아 하나밖에 없는 한예리가 어떻겠냐며 추천하여 예명 한예리로 활동을 하게 된 것입니다.



한예리 결혼 이상형 생각

한예리 나이가 30대 중반이 넘었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서 생각을 해봐야 하는데요. 동안 외모 때문에 한예리가 30대 중반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예리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마리텔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지요. <양조위를 정말 좋아한다. 그분은 80세라도 결혼하고 싶다. 철이 없나보다>


한예리는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스캔들도 거의 없었는데요. 연기력에 모든 집중을 받고 있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예리 연기력

한예리는 전통예술원 무용과 재학 중 영상원 무용 지도를 도와주며 영화계에 발을 드리게 됩니다. 무용과 출신이지만 한예리는 연기에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특히 독립영화계에서 꾸준히 활동을 하며 연기력을 쌓아갔습니다.



한예리는 출연한 영화에서 북한, 조선족 관련의 배역을 많이 맡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누구보다 북한, 조선족 배역을 잘 소화해내고 사투리 역시 잘 소화해내 연기력에 호평을 받게 된 것입니다.


이후 일반 멜로역, 청춘드라마 등에서도 활약을 하며 조선족, 북한 관련 배역을 벗어내며 호평을 받기도 했지요.



한예리는 생후 28개월부터 무용을 배우기 시작했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해왔던 무용을 그만두고 연기력을 인정 받는 배우로 성장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한예리의 또 다른 장점은 작은 체구, 동안 외모 때문에 폭넓은 배역을 소화해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목소리가 굉장히 좋고 매력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예리는 <가족입니다>에 출연하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서 소개를 하기도 했는데요. <긍정적이면서도 배려도 많은 캐릭터다. 그래서 밝은 기운으로 현장에 가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 굉장히 밝은 캐릭터다>


개성적인 외모,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고 한예리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