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김선영 남편 이승원 감독 결혼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김선영 남편 이승원 감독 결혼이유

카르페디엠^^* 2020. 5. 30. 23:07

배우 김선영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감초 같은 역할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선영이 배우로서 인정을 받고 뜨기 시작을 한 것은 응답하라 1988을 통해서인데요. 이후 여러 CF와 드라마, 영화에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고 있지요.



김선영 프로필

김선영 나이는 1976년 4월 12일생입니다. 김선영 고향은 부산 출신이며, 학력은 한림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지요. 데뷔는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선영은 어렸을 때부터 연기에 흥미를 가지게 됩니다. <중학교 3학년 때 국어선생님이 제 인생을 결정하신거죠. 당시 국어선생님께서 졸업 작품으로 학급 연극을 권했어요. 그래서 혼자 의상도 만들고 각본과 연출까지 맡아서 연극을 무대에 올리면서 이게 바로 내가 할 일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연극 인생은 이미 그때 시작이 된 거죠>



이후 김선영은 대학교 시절 연극동아리에 가입하여 본격적으로 연극을 시작하게 되지요. 김선영은 연극 배우로 출연을 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는데요. 연극 뷰티퀸, 연극열전3 등 여러 연극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김선영 남편 직업

김선영 남편 이승원 직업은 연극 연출 겸 영화감독입니다. 이승원 나이는 1977년생으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를 나왔지요. 두 사람 사이에는 딸 한명이 있습니다. 김선영 남편 이혼, 김선영 이혼 재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두 사람의 인연 역시 연극을 통해서인데요. 이승원 감독은 2004년 단편 영화 모순으로 연출 첫 데뷔 이후 11년만인 2015년 장편 영화 <소통과 거짓말>을 연출하게 되지요. 그리고 현재 꾸준히 독립영화 감독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0년 연출한 <세 자매>라는 영화에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출연하게 됩니다.



<김선영은 내가 첫 단편을 할 때 만난 배우인데 그것을 계기로 나와 결혼해 같이 살고 있다>


아직까지 남편 이승원이 상업적으로 히트를 친 작품은 없지만, 작품성을 인정 받는 영화 감독으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선영은 오랜 연극 무대의 경험을 통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연기의 폭도 상당히 넓은데요. 김선영의 연기를 보면 흙속의 진주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왜 나를 배우로 세워셨을까에 대해 고민을 한 적이 많아요. 배우라는 것은 연기를 한다는 것은 나 스스로 희희낙락하는 것이 아니라 아픈 사람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라는 것이라고 깨달았어요. 그 인물이 돼 누군가의 아픔과 어려움을 느낄 수 있고 그에 대한 연민과 더불어 응원과 위로까지 해야 하는 것이 배우인 것 같아요>



김선영은 배우로서의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한 가치관이 확고한 것 같은데요. 이런 연기에 대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선영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로 오랫동안 남아주길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