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은 현재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MC 중의 한 명입니다. 여러 논란으로 한동안 공백기를 가지기도 했지만 다시 재기에 성공했고, 지금은 최고의 MC 중의 한 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용만 프로필

김용만 나이는 1967년 11월 30일생입니다. 김용만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용만 데뷔는 1991년 제1회 KBS대학개그제를 통해서입니다.


김용만 군대

김용만은 군대를 상당히 힘들게 다녀왔습니다. 해군 출신인데, 해군의 훈련소 훈련이 상당히 힘들다고 알려져 있지요.



<해군홍보단 출신으로 6주간 훈련을 받았다. 그 사이 몸무게가 8kg이나 빠질 정도로 힘들었다. 원래 내가 평발인데 마지막 훈련이 8km 구보였다. 결국 완전군장을 한 후에 연병장을 한 바퀴를 채 돌기도 전에 넘어졌다. 그렇게 나 같은 낙오병들끼리 또 달렸다. 당시에 너무 힘이드니까 이 사람들이 날 죽이려고 하는구나라고 생각하면서 헛것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러다 뒤를 돌아보니 수영장 위에서 내가 제일 무서워하는 소대장이 나한테 총을 겨누고 있더라. 당시에 눈을 깜빡일 때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갔다>


지석진은 김용만의 해군 군악대 동기인데요. 이 때문에 군대에서 함께 생활을 하며 생긴 에피소드가 상당히 많이 있다고 하지요. 배를 타다가 해일이 배를 덮친 일 등 김용만은 군대를 상당히 힘들게 다녀왔다고 본인의 입으로 여러번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용만 부인(아내) 이남정

김용만 결혼은 1998년 5월에 하게 됩니다. 김용만 아내를 소개해준 사람은 개그맨 출신의 교수 이영재입니다. <김용만 아내를 내가 소개해줬다. 그런데 이남정이 김국진의 아내가 될 뻔했었다. 원래 모델하는 여자 후배가 있었다. 그 친구를 만나러 갔는데 그 친구가 또다른 친구 김용만 부인 이남정을 데리고 온 거다. 그래서 서로 만나게 되었다>



<이영재의 소개로 이남정과 함께 술자리를 가지게 되었고, 김국진이 지금의 아내를 집까지 데려다 주기로 했다. 그런데 김국진이 갑자기 나에게 데려다주라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아내를 데려다줬고 이후 이영재에게 번호를 받아서 그때의 인연으로 결혼을 할 수 있었다>


만약 김용만 아내를 김국진이 바래다 주었으면 두 사람의 인연이 부부 사이가 될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보면 김국진이 김용만에게는 은인과 같은 존재인 것 같네요.


김용만 사업실패

김용만은 한 때 김용만 이혼, 김용만 아내 이혼 등과 같은 루머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루머에 시달리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김용만이 여러 번 논란을 겪었기 때문입니다.



우선 과거 주식투자 실패 그리고 방송 외적으로 진행한 사업의 실패 도박 사건 등으로 인해서 입니다. 특히 김용만이 도박 사건으로 불구속 기소 되었을 때에 방송 활동 중단과 함께 이혼 루머가 돌았지요.


김용만 상습불법도박 사건

김용만은 2013년 3월 5년 동안 불법 프로토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10억 원 정도를 상습적으로 배팅한 혐의로 검찰청의 조사를 받았습니다. 조사에서 혐의를 대부분 시인했고, 자숙 의사와 함께 모든 방송에서 하차를 했지요.



김용만의 함께 방송을 진행하던 이들도 큰 피해를 입었는데요. 비타민을 함께 진행하면서 나머지 출연자들이 김용만이 하차하면서 함께 하차가 결정되었습니다. 프로그램 개편과 맞물려 분위기 쇄신 의도로 다른 출연자들도 하차를 한 것입니다.


김용만은 2013년 5월 7일 징혁 1년을 구형 받았고, 2013년 6월 27일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김용만은 도박 사건으로 약 2년 6개월간의 자숙 기간을 거친 다음 2015년 11월 <쓸모있는 남자들>로 복귀를 하게 됩니다.

<방송 복귀가 정말 조심스럽다. 내가 조심스러우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당장 내일이 녹화인데 뭘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오랜만에 마이크를 차는데 반갑더라. 3년 동안 입금이 없었다>



김용만 아내(부인)의 결혼 스토리와 김용만 도박 사건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김용만의 주식, 사업 실패, 도박 사건을 보면서 연예인은 다른 외적인 일보다 방송에만 집중하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김용만은 이런 여러 사건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완벽하게 재기를 하여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김용만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방송 진행을 이어가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