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배우 강세정 결혼 남편 언급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배우 강세정 결혼 남편 언급이유

카르페디엠^^* 2020. 9. 20. 23:05
반응형

배우 강세정은 현재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막힌 유산>이 시청률 20%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강세정의 인지도 역시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 강세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사실 이전 작품에서 그렇게 큰 활약을 했던 배우가 아니고 톱스타급 배우라고 할 수 없기 때문에 강세정을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네요.


강세정 프로필

강세정 나이는 1982년 1월 15일생입니다. 강세정 고향은 제주도 서귀포시이며, 강세정 키는 165cm입니다. 강세정 데뷔는 2000년 파파야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으며, 강세정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세정은 가수 출신인데요. 2000년 아이돌 걸그룹 파파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파파야가 안타깝게도 지금은 크게 기억되는 걸그룹이지만 데뷔를 할 당시 상당히 기대가 되는 걸그룹이었습니다.


신선함과 친근함을 가지고 있었으며 기존의 걸그룹과 다른 분위기의 귀여움과 발랄함을 가지고 있었지요. 강세정은 파파야에서 비주얼 담당 멤버였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파파야의 막내였습니다.



강세정 파파야 해체이유

강세정은 순해 보이는 착한 인상과 큰 눈, 귀여운 외모로 파파야에서 비주얼 에이스로 활약을 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핑클, SES와 같은 당시 활동했던 다른 걸그룹과 차별함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2001년 2집 활동을 마친 후 파파야는 갑작스럽게 해체됩니다. 강세정은 과거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을 하여 파파야 해체 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소속사 사장과 불화가 있었다. 그리고 멤버간의 불화와 겹친 데다가 정산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 강세정은 파파야로 뜰 수 있었던 기회를 놓치게 되었고 결국 연기자로 전향을 하게 됩니다.


고나은에서 강세정으로

파파야시절 강세정은 본명인 강세정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연기자 전업 이후 고나은이라는 예명으로 걸그룹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떼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게 되지요.



강세정은 2007년 <아현동 마님>을 시작으로 <내 인생의 황금기>, <녹색마차>, <보석비빔밥>, <자체발광 그녀>, <무정도시>, <결혼의 여신>, <정도전>, <내남자의 비밀> 등에 출연을 했지만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2014년까지 고나은으로 활동을 한 강세정은 3년 간의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지요. 그리고 2017년 <내 남자의 비밀>부터 본명인 강세정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20년 <기막힌 유산>을 통하여 주연배우 공계옥 역을 맡으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실 강세정은 내년이 되면 40대에 접어들었는데요. 파파야 걸그룹으로 실패를 한 이후 연기자로도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기막힌 유산>을 통하여 이제야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강세정 남편 결혼 언급 이유

강세정의 연관검색어에 강세정 결혼, 강세정 남편 이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강세정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아무래도 오랜 공백기를 가진 적도 있고, 나이도 40대가 가까워졌기 때문입니다.


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 강세정은 위장 결혼에 대해서 다뤄지면서 강세정 결혼이라는 연관검색어도 나오고 있는 것 같네요. 공계옥 역을 맡고 있는 강세정은 위장 결혼 사실을 당당히 밝혀 화제가 되고 있지요. <그만해라. 제가 공계옥이다. 위장 결혼 당사자다> 아무튼 강세정은 실제로 결혼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뒤늦게 뜬 스타 강세정. 아직까지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을 통해서만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녀가 차기작을 어떤 작품으로 선택하고, 예능, 토크쇼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느냐에 따라서 그녀의 배우 인지도는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세정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