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김승진 이혼 결혼 생각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김승진 이혼 결혼 생각이유

카르페디엠^^* 2020. 10. 3. 14:59
반응형

가수 김승진은 현재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고 꾸준히 음반 활동을 하는 중년 가수입니다. 김승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승진 프로필

김승진 나이는 1968년 12월 31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김승진 학력은 대일외국어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김승진 소속사는 JW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승진 데뷔는 1985년이지요.



김승진은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미카엘 밴드로 결성해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 밴드의 이름은 본인의 예명인 미카엘에서 따 왔는데요. 대마초 흡연에 사기 피해로 인해서 잠시 활동을 중단한 적이 있습니다.



김승진은 앳된 소년의 얼굴과 감미로운 미성으로 활동 당시 소녀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김승진은 데뷔 전에 음악다방 DJ를 활동하기도 했는데 데뷔전부터 그가 출연을 한다는 소문이 난 음악다방 앞에 줄이 길게 늘어서기도 했습니다.


김승진은 고등학생이던 1985년 1집 앨범 <오늘은 말할거야>라는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1980년 후반에 이름을 날린 박혜성과 라이벌 관계를 형성했지요.



김승진은 배우로도 활동을 했는데요. 1989년 KBS 주말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연기자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 뒤 김승진은 2005년까지 7장의 개인 음반을 발매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승진 집안

김승진은 집안도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승진 아버지 김한국씨는 과거 피혁 회사를 운영했다고 하지요. 김승진은 어릴 때부터 노래에 재능을 보이며 각종 어린이 콩쿨에 나가 입상을 했고, 어린이 모델로도 활동을 했지만 외교관이 되기를 바랬던 김승진 아버지의 바람때문에 활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그러나 가수가 되기 위해 단돈 5천원을 들고 집을 나와 10년간 떠돌이 생활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으로부터 독립을 한 김승진은 무명 생활을 보내면서 상당한 어려움을 겪기도 했습니다. <7년 동안 외롭게 힘들게 보냈다. 계속 떠돌아다녔다. 지인의 녹음실에서 지냈다. 친구 집에 있었던 적도 있다. 그렇게 7년 동안 살았다>


<마음의 병이 들었다. 공황장애 우울증 때문에 8년 동안 약을 복용했다. 수면제도 2,500알 정도 먹었다> 김승진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데뷔를 했고, 데뷔 앨범 <오늘은 말할 거야>가 인기를 끌면서 이후 스잔, 유리창에 그린 안경 등 히트곡을 남기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됩니다.



김승진은 쌍꺼풀 없는 반전 눈매와 가녀린 음색으로 미소년 가수로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어느새 인기가 시들해졌고 대중들에게 잊혀져갔습니다.



김승진 결혼 이혼루머

김승진은 오랜 공백기에 결혼을 했고, 이혼을 했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김승진이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는 공황장애 등으로 인한 마음에 병 그리고 떠돌이 생활을 하면서 음악에 대한 열정이 너무나도 컸기 때문입니다.


복면가왕에 출연을 해서 <10년째 녹음만 하는 가수>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음악에 대한 열정이 아직도 식지 않았지만 그만큼 가수로서는 계속 활동을 하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김승진은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여 결혼에 대한 의지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지금까지는 솔로였지만 2020년에는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 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없이 자식이 한 명 있었으면 좋겠다>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다시 방송 활동을 시작했고, 가수에 대한 열정 역시 상당한 김승진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가수 활동을 해주길 바라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