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손헌수 여자친구 결혼 생각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방송인

손헌수 여자친구 결혼 생각

카르페디엠^^* 2020. 12. 6. 23:25
반응형

손헌수는 최근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과 함께 방송에 많이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손헌수는 고정적으로 출연을 하는 프로그램은 없지만 꾸준히 예능 게스트 등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SNS에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코미디빅리그 이외에 개그맨들의 설자리가 많이 없어졌다는 것도 안타깝게 느껴지는데요. 손헌수가 개그맨으로서 인지도가 높은 편이었는데, 코미디 프로그램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활동도 많이 줄어든 것 같다는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최근 손헌수는 윤정수와 함께 아이콘택트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헌수 프로필

손헌수 나이는 1980년 3월 17일생으로 40대 초반입니다. 손헌수는 MBC 개그맨 11기 공채로 데뷔를 했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극락기획단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손헌수는 꽤 오랫동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2000년에 데뷔를 하자마자 이진환과 함께 허무개그로 인기를 얻게 되는데요. 이를 통하여 신인상과 함께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등을 수상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손헌수는 배우로서도 도전을 하며 <야인시대>에도 출연을 하는 등 다방면에서 꾸준히 활동을 했었습니다. 손헌수는 어린시절 유복한 환경 속에서 성장을 했습니다. 그러나 손헌수 아버지가 보증을 잘못서서 큰 빚을 떠안고 단칸방에 사는 어려움을 겪게 되기도 했지요.


손헌수는 어려운 집안 환경 속에서 성장을 하며 높은 생활력을 기르게 되었는데요. 어릴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가리지 않고 했으며 철도 빨리 들었다고 합니다.



손헌수 군대

손헌수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군대 문제입니다. 손헌수는 대한민국에서 군복무를 2번 한 사람 중의 한 명입니다. 한 명은 가수 싸이가 있지요.


손헌수는 조PD와 같은 병역특례업체에 근무를 했는데 무혐의 처분을 받았으나 손헌수가 마음에 걸렸는지 다시 현역으로 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성격이 죄를 짓고는 못사는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손헌수는 징병검사에서 2급 판정을 받아 현역 복무 대상이었지만 광고도장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서 방위 산업체에 근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방위산업체에서 부실복무 혐의가 드러났고 이 때문에 군대를 다시 가게 되었습니다. 무혐의 처리를 받았지만 손헌수가 자진하여 다시 재입대를 했지요.



손헌수 여자친구 결혼생각

손헌수는 개그우먼 김주연과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2006년 개그야에 함께 출연을 하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2013년 11월부터 정식 교제를 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교제 8개월 만에 결별을 했는데요. 그 이유는 동료들에 대한 미안함과 공개 열애로 인한 대중들의 시선에 부담을 느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손헌수가 여자친구와 결별을 하고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것에는 절친 박수홍과 윤정수의 영향도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난 박수홍 선배에게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계속한다. 그럴 때마다 박수홍 선배는 결혼 생각을 접을 것을 제안했다>


손헌수는 윤정수에게 아이콘택트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입장과 생각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접 뵙고 이제 그만 헤어지자라는 말을 하러 나왔다>



<형들과 20년을 즐겁게만 살다 보니 나이 먹는 줄 몰랐다. 심각하구나라고 생각했다. 그러고 형들을 보니 심각하지가 않았다. 박수홍이 현재가 너무 행복하다. 우리와 실버타운에서 같이 살겠닥. 이야기했다. 그때 너무 섬뜩했다. 벗어나야겠다고 결심했다>


<하루 빨리 독립해서 각자의 삶을 살고 각자의 연애를 하는게 급선무다>라며 헤어짐의 이유를 덧붙였습니다.


손헌수는 방송 이후 많은 팬들의 비난을 받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공개적으로 방송에서 이런 이야기를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윤정수나 박수홍이 결혼을 무조건 하지 말라고 한 것도 아닌데 선배들만 나쁜 사람으로 만든게 아닌가 하는 비난을 받고 있지요.



손헌수도 40대를 넘긴 나이이고 다 큰 성인인데 본인이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이 두 선배들 탓이라고 돌리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박수홍과 윤정수에게 이별을 선언한 손헌수가 과연 언제쯤 연애를 하고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