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펜트하우스 윤종훈 결혼 연기 생각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펜트하우스 윤종훈 결혼 연기 생각

카르페디엠^^* 2021. 6. 27. 22:37
반응형

배우 윤종훈은 펜트하우스를 통하여 뜬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김소연의 남편 역할로 출연을 했는데요.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윤종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펜트하우스 시즌3가 시작되면서 윤종훈은 이제 대중들에게 익숙해진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된 것 같습니다.

 


윤종훈 프로필
윤종훈 나이는 1984년 2월 15일생으로 고향은 대전 출신입니다. 윤종훈 키는 180cm이며 학력은 대전대학교 중퇴이지요. 윤종훈 데뷔는 2013년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를 했습니다.

 


윤종훈은 배우로 데뷔하기 위해서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대학교를 다니고 있으면서 배우에 대한 꿈을 키웠지요. 배우가 되고 싶어서 갑작스럽게 잘 다니던 대학을 자퇴하고 군대를 다녀오자마자 서울로 홀로 상경하여 배우의 꿈을 키웠기 때문입니다.

 


윤종훈은 단돈 70만원을 들고 서울로 상경하여 고시원 생활을 시작하며 배우의 꿈을 키웠습니다. 낮에는 대학로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배우고 새벽에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생활을 거쳤지요. 윤종훈은 모완일 감독의 단막극 <시리우스>에서 1인 2역을 소화했던 배우 박형식의 뒷모습 대역으로 출연을 했으며, 그 작품의 조연출과의 인연으로 드라마 <몬스타>의 오디션 기회를 얻어 데뷔를 하게 됩니다.

윤종훈은 1984년생으로 30대 후반으로 곧 40대를 앞두고 있는데요. 나이에 비해서 상당히 동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하얗고 또렷한 이목구비 때문에 상당한 동안으로 보이는 것 같네요. 윤종훈의 샤프한 외모가 가수 신화의 신혜성과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윤종훈 결혼 생각
윤종훈은 <미운우리새끼>에 게스트로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과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31살 때부터 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 이게 결혼생활과도 연관이 있는데 이 친구와 단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 서로 보상심리가 없다. 이 친구가 여자라면 결혼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

<설거지, 청소, 빨래, 요리까지 살림하는 것을 좋아해서 나중에 결혼할 상대를 위해 전업 주부도 가능하다. 얼마 전 아버지와 친구분들이 어서 결혼해서 여자 손길을 타야 하지 않겠냐고 했을 때 좀 의아하다고 생각됐다>

<살림이라는 게 남자, 여자 구분이 있는 것은 아니니까. 이상형은 자기 가치관이 확실했으면 좋겠다. 진취적이고 자기 할 일이 있었으면 한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윤종훈을 보면서 최고의 신랑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30대 후반의 나 이인만큼 윤종훈도 결혼에 대해서 진지한 생각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윤종훈 의사 전문 배우
윤종훈은 의사 전문 배우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조연, 단역으로 출연한 드라마에서 의사로 많은 연기를 했지요. 윤종훈이 의사로 출연한 드라마는 응급남녀, 리턴, 어쩌다 발견한 하루, 그 남자의 기억법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윤종훈을 주목 받게 만들어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도 의사 역할을 맡아서 연기를 했지요. 윤종훈은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짝눈이 콤플렉스라고 합니다. 하지만 드라마 <몬스타>에서 만난 김원석 감독이 오히려 매력적인 눈이다. 배우로서 장점이 될 거다라고 자신감을 불어넣었다고 하지요.

지금은 짝눈 덕분에 선역과 악역 등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낼 수 있으며, 팬들 역시 짝눈으로 윤종훈이라는 이름을 각인시키는 동시에 매력 포인트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윤종훈은 병약 섹시라는 독창적인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펜트하우스 3에서 하윤철이 병약하면서 섹시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이런 별명이 생긴 것이지요. 윤종훈의 병약 섹시에 대한 별명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강한 캐릭터 천서진에 눌리는 역할이라 그랬다. 실제로는 건강하다>라고 강조를 하며 액션스쿨 정식 수료자라는 반전 매력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윤종훈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스타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펜트하우스 시리즈의 인기 덕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기의 비결에 대해서 동료 배우들과의 환상적인 호흡 때문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말이 안 되게 좋아서 같이 연기하면서도 신나고 신은경 선배님을 중심으로 본인이 나오지 않는 앵글에서도 혼신의 힘을 다해 연기했다. 그런 배우님들을 보면서 나도 많이 감동을 했다. 그래서 모두 집중할 수 있었고 합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윤종훈이 펜트하우스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오랫동안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캐릭터를 통하여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