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세환은 오랫동안 인기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별다른 잡음 없이 꾸준히 가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세환에 대한 대중들의 이미지 역시 상당히 좋은데요. 밝은 인상의 밝은 모습을 대중들에게 많이 보여주고 있지요.

 


김세환 프로필
김세환 나이는 1948년 7월 15일생입니다. 김세환은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생일 당시 윤형주의 제안과 소개로 1971년 이종환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을 하면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가수로 데뷔를 한 1972년에 TBC 방송 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고, 1975년에는 방송 가요대상 최우수 남자 가수상을 받았습니다.

 


김세환 아버지는 연극배우로 유명한 김동원씨입니다. 김세환은 어렸을 때부터 예술적인 집안 분위기에서 성장을 했다고 할 수 있지요. 아버지의 영향, 가족의 영향으로 김세환이 가수가 되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김세환 아내(부인) 이현숙
김세환은 1978년 아내 이현숙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김세환 아내는 김세환보다 7살 연하였습니다. 김세환은 결혼 이후 아들과 딸을 한 명씩 낳게 되지요.

 


김세환은 조영남, 윤형주, 이장희와 함께 쎄시봉을 결성하여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김세환은 조영남과 많이 대비가 됩니다. 조영남이 두 번의 결혼과 이혼, 재혼 등 여성과 좋지 못한 사건이 많았던 반면에 김세환은 항상 웃는 얼굴과 함께 가정에 충실하며 조용하고 멋진 남성으로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지요.

 


김세환은 그렇다고 활동적이고 적극적이지 못한 사람도 아니었는데요. 과거에는 산악자전거에 빠지며 육체적인 활동도 많이 했었습니다.

 


김세환은 현재에도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있으며 음악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데요. 낙천적인 성격 덕분인지 70대의 나이임에도 여전히 젊고 건강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세환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무대에 서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