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는 솔로 여자 가수로 성공을 했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손담비는 배우로도 도전을 하면서 다양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있지요.

 


손담비 프로필
손담비 나이는 1983년 9월 25일생입니다. 손담비 키는 168cm이며 학력은 동아방송대학교입니다. 손담비 데뷔는 2007년 6월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손담비가 전성기를 맞게 된 것은 2008년 9월 2번째 미니앨범을 통해서입니다. 타이틀곡 <미쳤어>가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는데요. 특히 의자춤은 엄청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고, 아직도 많은 방송에서 회자되고 있습니다.

 


미쳤어의 히트와 함께 손담비는 각종 광고에도 러브콜이 이어졌고, 손담비의 몸값 역시 엄청나게 오르게 됩니다. 손담비는 아이비를 대신할 차세대 여성 솔로 가수로 자리를 잡게 되지요.

손담비는 현재 가수로서는 은퇴를 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12년 11월 12일 용감한 형제 작곡의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했고, 이 곡을 끝으로 음악 방송에는 출연을 하지 않게 됩니다. 아무래도 손담비가 배우에 대한 꿈도 가지고 있었고, 배우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위해서 가수 생활을 그만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예전부터 저는 가수가 아니라 배우가 꿈이었어요. 가수로 데뷔 방향이 바뀐 케이스였고, 이후에 연기를 하면서 또 다른 제 자신을 발견하는 순간이 정말 재밌고 짜릿하다는 것을 알았죠. 다른 사람으로 내가 살 수 있다는 것이 흔한 일은 아니잖아요. 그래서 희열도 많이 느껴요>(2018년 10월 인터뷰 중)

 


손담비 결혼 남편생각
손담비는 30대 후반의 나이인데, 방송을 통하여 결혼에 대한 언급을 한 적이 많이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팬들은 손담비가 결혼을 왜 하지 않는 것일까?라고 궁금해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 것 같네요.

 


<결혼을 한다는 가정 하에 내가 결혼을 했을 때 내 남편과 춤을 출 수 있는 음악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만약에 기타를 치고 노래를 부를 수 있다면 내 남편한테 불러주면 너무 좋아하겠다>

 


<근데 결혼은 언제할 지 모른다. 나도 들려주고 우리 엄마 소원인데 결혼이 진짜 나도 하고 싶다. 마음애도 안 된다. 내 삶이 이런데 들어와라 남자들. 그렇게 쌀쌀한 여자 아니다. 안 그런데 기가 세다고 생각한다>

손담비가 언제쯤 어떤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될지 궁금할 것 같네요. 손담비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