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장혁은 큰 공백 없이 꾸준히 영화, 드라마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복 없이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오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라고 말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한 배우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장혁 프로필
장혁 나이는 1976년 12월 20일생입니다. 장혁 키는 174cm이며 장혁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입니다. 장혁 학력은 서울예대, 단국대학교이며 데뷔는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장혁은 과거 부산에서 태어났지만 서울과 부산을 오가면서 학교를 마쳤는데요. 데뷔를 할 당시 조각 같은 외모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혁 역시 스타의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는 드라마 <학교> 출신인데요. 카리스마 반항아 캐릭터를 연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지요.

장혁은 드라마에서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되었고 1999년 당시 최고의 휴대폰 브랜드였던 삼성전자 애니콜 2대 전속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승승장구.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장혁을 대표하는 작품이라고 한다면 2010년 드라마 <추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드라마와 OST가 큰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드라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노에서도 장혁은 남자다운 몸과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그에게 인생 최대의 오점이 있는데 바로 병역 비리입니다. 

 


장혁 군대 병역비리
장혁은 2004년 10월 연예계 병역비리 사건에 연루되었습니다. 2000년 병역 비리 브로커에게 돈을 주고 신장질환이 있는 것처럼 속였고, 이것이 수면 위로 드러나면서 재검 이후 다시 현역으로 입대를 했습니다.

장혁은 병역비리에 대해서 변명이나 토를 달지 않고 반성하며 성실하게 군생활을 마쳐 어느 정도 인지도가 개선이 되었지요. 장혁은 2013년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자신의 병역비리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그때가 내 인생에서 내가 제일 병신처럼 보였다>라고 밝히며 깊이 후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비속어기 때문에 삐 처리될 줄 알았지만 방송에서는 필터링 안된 상태로 나왔고, 장혁이 제대로 반성하고 있음을 보여주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짜 사나이에 출연함과 동시에 본인의 과거가 다시 드러날 것을 알면서도 출연하며 자신의 죄를 다시 한번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장혁 아내(부인) 김여진
장혁 부인은 1974년생으로 장혁보다 2살 연상입니다. 장혁 부인 직업은 전문 무용수였고, 두 사람은 헬스클럽에 함께 다니며 만나게 되었습니다.

 


장혁이 김여진의 필라테스 댄스 수업을 들으면서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장혁은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처음부터 마음에 들어서 일부러 필라테스 수업을 신청한 것입니다.

장혁 아내는 장혁이 병역 비리로 제 입대를 하면서 군대에 있는 동안 그를 묵묵히 기다려 주었고 6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두 사람은 집안의 결혼 반대를 겪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혼전 임신으로 아들이 먼저 태어나면서 집안의 반대를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2008년, 2009년 연년생으로 출산한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장혁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빨리해서 안정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목표였는데, 결혼 이후 더욱 활동에 집중하며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하고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영화 <강릉>을 통하여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장혁은 <죽어도 되는 아이>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사극 드라마 <붉은 단심>이 방영 예정에 있습니다.

장혁은 여러 예능에 출연하여 남자답고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하며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