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소연이 2021년 SBS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김소연은 연기도 잘할 뿐만 아니라 성격도 좋고, 인성이 좋아서 많은 이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는 배우인데요. 김소연과 그의 남편 이상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소연 프로필
김소연 나이는 1980년 11월 2일생입니다. 김소연 키는 165cm이며 학력은 동국대학교입니다. 김소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 컴퍼니이며 데뷔는 1994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소연은 10대 시절인 1990년대 후반부터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드라마에 자주 출연을 하면서 청춘스타로 자리를 잡았고 음악 방송 MC도 맡으면서 하이틴 스타로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김소연은 30대 중반을 넘어서면서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며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지적이고 차가운 역할의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성격은 바르고 배려심 깊은 성격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김소연 남편 이상우
이상우 나이는 1980년 2월 13일생입니다. 이상우 학력은 고려대학교이며 이상우 키는 186cm입니다. 이상우 데뷔는 2005년 KBS2 드라마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H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상우는 반듯하고 선한 인상의 마스크와 훤칠한 키를 가진 배우로 주말 드라마의 주연으로 많이 나왔습니다. 저음의 목소리와 조각 같은 외모로 주말드라마의 황태자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김소연 이상우는 2016년에 방영된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하여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드라마에서 연인 사이였던 두 사람은 종영 이후에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되었고, 2017년 6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두 사람 모두 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고, 평소 행실 역시 예의가 바르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주었는데요. 낯을 가리면서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라는 공통점을 가지면서 더 가까운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두 사람이 연애를 할 당시에도 아침 일찍 만나고 밤 10시가 되면 헤어졌다고 하지요. 현재 두 사람은 자녀가 없는데요. 아무래도 결혼 이후에도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자녀 계획을 미루게 된 것 같습니다.

 


김소연은 2020년 10월 26일에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펜트하우스> 천서진 역을 맡으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게 되는데요. 실제 성격과 다른 소름 끼치는 악역 명연기를 선보이며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펜트하우스는 이후 시리즈로 제작이 되고 있으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회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소연은 펜트하우스를 통하여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오히려 결혼 이후 배우로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정적인 결혼 생활과 남편 이상우의 외조로 자신이 하고 싶은 연기를 마음껏 보여주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우는 아내(부인)이자 동료인 김소연의 옆에서 항상 긍정적인 멘토가 되어주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김소연의 연기가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