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수현 주연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약 700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하며 큰 흥행을 했습니다. 이 영화는 북한의 남파특수공작요원이 한국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재미있게 그려가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만들어낸 장철수 감독이 또다시 북한과 관련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새로운 영화를 공개했습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출세를 꿈꾸는 모범병사 무광(연우진)이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과의 만남으로 인해서 넘어서는 안 될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사이에 갈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번 작품은 1970년대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영화로 <은밀하게 위대하게>와 마찬가지로 북한과 관련된 영화라는 것, 노벨문학상 후보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낸 영화라는 것이 특징이지요. 이 영화 여주인공은 지안이라는 여배우인데요. 데뷔를 한 지는 꽤 되었지만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 배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지안이라는 배우가 어떤 배우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지안 프로필
지안 나이는 1983년 12월 11일생입니다. 지안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2003년 미스춘향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지안 키는 165cm이며 소속사는 가족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안은 미인대회 출신으로 뮤직비디오,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을 했는데요. 2004년 <올드미스 다이어리>에도 출연을 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18년 SBS 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출연을 했습니다. 주로 조연급 배우로 많이 출연을 했기 때문에 지안이라는 배우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지안 결혼, 지안 이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지안 배우는 아직까지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안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지안은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 역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사막에 핀 장미꽃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차갑고 메말로 보이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한없이 따뜻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19금을 넘어 29금으로 보일 정도로 파격적인 영화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장철수 감독은 <파격은 솔직함인 것 같다. 그래서 파격적으로 보인다고 생각한다. 실제 현실에서는 마주하기가 쉽지 않지 않나>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지안은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에서 파격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영화를 계기로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안이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