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효섭은 매년 꾸준히 한 작품 이상씩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 홍천기 그리고 2022년에는 김세정과 함께 <사내 맞선>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안효섭 프로필
안효섭 나이는 1995년 4월 17일생입니다. 안효섭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안효섭 키는 187cm로 상당히 큰 편입니다.

안효섭 국적은 캐나다인데요. 서울에서 태어나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로 이민가서 성장을 했습니다. 안효섭은 좋은 집안 환경에서 성장을 했는데요. 부모님은 예의와 교육을 꾸준히 가르쳤고, 이 때문에 안효섭은 예체능에도 뛰어나고 성적도 꽤 좋았습니다.

 


안효섭은 캐나다에서 고등학교를 다니다가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찾아왔고, 그렇게 오디션을 봤고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안효섭은 17살에 홀로 한국에 오게 되었고 청담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됩니다.

 


안효섭은 약 3년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고, 이후 지금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여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안효섭은 2020년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이 되었고, 우월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백상 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 2020년 연기대상에서는 우수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안효섭 원오원
안효섭은 배우 그룹인 원오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원오원은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 4인조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원오원이라는 이름 때문에 프로듀서 101 출신이라고 오해를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와 관계없는 배우 그룹입니다.

 

프로듀스 101 이전에 만들어진 그룹으로 2015년 데뷔 시에 싱글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지요. 소속사에서 팀 단위로 하는 팬덤을 관리하는데 유용하기 때문에 그룹 전략으로 만들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안효섭 기대이유
<낭만 닥터 김사부 2>를 통하여 남자 주인공급 배우로 급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뛰어난 비주얼로 주목을 끌었고,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에 대한 팬덤 역시 꾸준히 인기를 높이고 있지요.

 


안효섭은 2021년 드라마 <홍천기>에서 극 중 별을 읽는 관상감 하람 역할로 여화공 홍천기와 운명적인 사랑을 그려내며 '하람앓이'로 매니아 팬층을 양성했습니다.

그리고 홍천기 방영 종료 4개월 만에 같은 방송사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주인공 강태무 역을 맡았는데요. <사내맞선>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전작에 이어서 원작이 있는 작품의 드라마화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내맞선>에서 여자주인공 김세정과 로맨틱 코미디의 명장면을 여러개 만들어내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또 한 번 드라마의 흥행을 이끌며 드라마 흥행수표라는 인식을 얻게 된 것 같습니다. 안효섭은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배우임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안효섭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