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그맨 김준호가 개그우먼 김지민과 열애를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잘 알려져 있다시피 김준호는 결혼을 한 적이 있는 돌싱남이며, 과거 방송을 통하여 이혼 전 김준호 전부인이 방송에 출연을 한 적이 있지요.

 


예능에서 보여준 김준호와 전 아내의 임팩트가 워낙 컸기 때문에 당시 방송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김준호는 결혼 후 아내가 하고 싶다는 일을 적극적으로 밀어주었고, 아내의 해외 생활도 지원해주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떨어져 있다니 서로에게 소홀해진 데다가 성격 차이로 결국 이혼을 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오게 된 것입니다.

 


김준호의 방송에서의 이미지가 워낙 좋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에 김지민과의 열애를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어떤 인물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김지민 프로필
김지민 나이는 1984년 11월 30일생입니다. 김지민 고향은 강원도 동해이며 김지민 키는 161cm입니다. 김지민 학력은 수원여자대학교,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데뷔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미녀 코미디언 김지민
김지민은 개그콘서트를 통하여 미녀 개그우먼으로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김지민이 공채 개그맨으로 뽑혔을 당시 미모 자체가 화제가 되었고, 이 때문에 개그맨들이 난리가 났다고 하지요.

이후 김지민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적극적으로 출연을 하며 대중들의 인지도를 쌓았는데요. 김지민 하면 지금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미녀 개그우먼이라는 단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김지민 결혼 생각
김지민은 과거 동료 개그맨과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워낙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이라 이름 자체는 언급하지 않을 텐데요. 그런데 김지민은 과거 동료 개그맨과의 열애가 그녀의 새로운 열애 그리고 결혼을 방해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지민은 인터뷰를 할 때마다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고 있는데요. 여러 인터뷰를 통하여 본인의 결혼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인터뷰 중) 결혼 적령기에 들어섰지만 애인이 없이 지낸 지 벌써 4년이 되어 간다. 전 집에 가면 머리 끈도 안 하고 널브러져 있어요. 집 밖에 나가는 순간부터 가면을 쓸 뿐이죠. 결혼 생각을 안 해본 것은 아니지만 현재는 없어요>

<일하는 사람이 제일 아름다워요. 미치도록 일을 하고 싶었던 적이 있었기 때문에 일하는 사람이 제일 멋있죠>

<(2019년 인터뷰 중) 마이크를 찰 때마다 설렌다. 일이 너무 좋아서 결혼 생각도 안 든다. 방송 직전에는 살아 있는 장어가 꿈틀대는 것처럼 심장이 뛴다>

 

김지민은 김준호와의 열애설 이후 두 사람이 결혼을 할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태인데요. 이에 열애는 인정하지만 결혼 수순을 밟고 있는 기사는 사실이 아니다며 선을 그었습니다. 하지만 김지민은 김준호의 그동안의 살아온 과정 그리고 동료 개그맨으로 항상 옆에서 그를 지켜봤기 때문에 그에 대한 마음이 진지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튼 두 사람이 행복하게 열애를 하고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준호가 결혼이라는 결실로 미우새를 하차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