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은 원조 얼짱으로 오랫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고, 배우 활동을 꾸준히 하면서 고등학교 시절부터 항상 대중들의 스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한별은 가수 세븐과 공개 연애를 했지만 결별을 했고, 이후 재력가 남편을 만나 결혼을 했는데요. 하지만 남편이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곱지 못한 시선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 박한별이 자신의 SNS에 반가운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현재 연예계 활동이 불투명해진 상태에서 오랜만에 전해진 근황 소식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한별 프로필
박한별 나이는 1984년 11월 17일생입니다. 박한별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건국대학교입니다. 박한별 데뷔는 2002년 잡지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한별 가족으로 아버지로는 축구 감독 박채화 배우자 유인석, 아들 장남 유아준이 있습니다. 박한별 소속사는 이엘라이즈입니다.

 


박한별은 원조 얼짱으로 안양예고 때부터 주목을 받았는데요. 박한별과 함께 원조 얼짱으로 동시대에 활동을 했던 인물로는 구혜선, 남상미, 이주연 등이 있습니다.

박한별 남편 결혼 이혼 루머
박한별 결혼은 2018년에 했습니다. 박한별은 가수 세븐과 오랜 연인 사이로 지냈었는데 세븐 역시 군생활 도중에 구설수에 올랐고, 이것이 영향이었는지 결국 결별을 하게 되지요. 결별 이후 몇 년 뒤에 남편을 만났고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박한별이 결혼 발표를 할 당시 임신 4개월이었으며 혼인신고까지 마친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2018년 4월 30일 아들을 출산했지요. 박한별 남편에 대해서는 사업가로 알려졌을 뿐 직업이나 다른 점은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그러다가 승리의 버닝썬 사건이 터지면서 박한별 남편이 승리와 같이 설립한 유리 홀딩스 대표 유인석이라는 사실이 알려집니다.

 


사회적으로도 큰 논란이 되었던 승리, 정준영 카톡방의 일원으로 알려졌고 남편이 버닝썬 사건에 연루되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박한별이 엄청난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박한별 남편의 문제였는데 이런 사태가 터지면서 박한별이 어느 정도 관여되어 있을 것이라는 루머도 나오면서 박한별의 이미지에도 큰 상처를 받게 되지요.

박한별은 본인이 사건에 관여했다는 정황이나 증거가 나오진 않았지만 남편이 사건에 연루되었다는 사실만으로 큰 비난을 받았고 이것으로 인해 그녀의 활동 역시 어렵게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박한별은 자신의 SNS를 통하여 죽을 만큼 괴롭고 당시 드라마 팀에 피해를 끼친 것을 사죄한 후 공백기를 가지게 됩니다. 이 사건 때문에 박한별 이혼이라는 루머까지 나온 것이지요.

 


박한별 근황
<모든 논란에 대해서 나도 함께 책임을 느끼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끝으로 박한별은 방송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 상태입니다.

이후 박한별은 2021년 초 제주도에 카페를 차렸다는 소식이 전해졌었는데요. 박한별은 연기자에서 카페 사장으로 변신을 해서 제주살이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박한별 카페 이름은 <벨진밧>이라는 카페로 제주도의 구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이며 독특한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외관이 매력적인 곳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박한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eju>라는 짧은 글과 함께 현재 근황을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공개했는데요. 밝은 미소의 그녀는 제주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현재 박한별은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사장으로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아쉬운 것은 그녀가 결혼 이후에도 연기력을 어느 정도 인정받으며 앞으로의 활동이 더 기대가 되었는데, 남편의 사건으로 활동이 중단되었다는 것입니다.

 

다시 박한별을 방송에서 볼 수 있을지 불투명한 상태이지만 박한별은 여전히 예쁜 미모를 과시하며 제주 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