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은빈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하여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최근 가장 핫한 여배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은빈은 성형하지 않은 단아한 외모 때문에 오래전부터 사극에서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아역 배우부터 활동한 박은빈이 성인이 되어서 사극에서 얼굴을 알리기도 했는데, 2013년 드라마 <구암 허준>에서 허준 아내로 출연을 했기 때문입니다. 20대 초반에 박은빈은 나이가 어느 정도 있는 사극 배역을 많이 소화해냈고, 그동안 다양한 배역으로 경험을 쌓아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구암 허준에서 당시 박은빈을 노년기까지 소화해냈다는 것이 무리이긴 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지요.

 


박은빈 프로필
박은빈 나이는 1992년 9월 4일생입니다. 박은빈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박은빈 키는 163cm입니다. 박은빈 데뷔는 1996년 12월 1일 아동복 모델로 데뷔를 했지요.

 


박은빈은 자신의 경력보다는 나이가 어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30대 초반이기 때문에 여배우로서의 전성기는 지금부터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네요.

박은빈 우영우 연기력
박은빈은 2010년대 후반부터 서현진과 함께 로코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로맨틱 코미디가 잘 어울리는 여배우로 평가를 받았습니다. 스펙트럼이 넓은 안정적인 연기력이 그녀의 가장 큰 장점이었는데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역시 ENA 드라마였고,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변호사라는 어려운 연기를 소화해내야 되기 때문에 그녀에게는 새로운 도전이자 실험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박은빈은 이런 우려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연기는 물론 엄청난 양의 어려운 대사까지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우영우가 어떻게 연기를 하느냐에 따라서 드라마의 모든 것이 달라지기 때문에 여배우의 연기력이 무엇보다 필요했습니다.

제작진의 절대적인 신뢰에도 불구하고 박은빈은 자신이 우영우라는 캐릭터를 잘 소화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여러 번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작진은 박은빈이 결정되기까지 1년여를 더 기다려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1년 이상을 박은빈에게 공을 들인 제작진도 대단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요.

 


제작진은 우영우가 박은빈이 아니면 안 된다고 생각을 했고, 박은빈은 결국 이런 제작진은 믿음에 감동하여 마침내 출연을 결정했습니다.

 

현재 우영우는 ENA에서 방영된 역대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도 방영되고 있는데 세계 넷플릭스 비영어 TV부문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지요. 우영우의 흥행으로 에이스토리 주가가 거의 두배 가까이 올랐으며, 박은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박은빈 결혼 생각
박은빈은 드라마 데뷔 이후 우영우를 통하여 최대의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30대 여자 박은빈의 열애와 결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은빈은 과거 연애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인터뷰한 적이 있는데요. <지금까지 일이 삶의 최고 우선순위였기 때문에 연애는 아직 저에게 미지의 세계다>

<제30대의 가장 큰 계획은 좋은 작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이루고 싶은 것은 없다. 결혼을 해야겠다는 이런 생각도 전혀 해본 적 없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그녀의 말처럼 30대에 가장 좋은 작품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보여주게 되었고, 여배우로서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우영우 신드롬은 당분간 지속될 것이며, 배우 박은빈의 전성기도 지금부터 시작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