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종석은 최근 드라마 <빅마우스>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드라마 <빅마우스>가 워낙 흥미진진한 소재로 배우들의 연기력 역시 드라마를 잘 받쳐주고 있어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종석은 군 전역 이후 출연한 복귀작에서 대박을 터트리며 다시 한번 흥행 배우로서의 주가를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종석 프로필
이종석 나이는 1989년 9월 14일생입니다. 이종석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이종석 키는 186cm입니다. 이종석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석사 재학 중입니다.

 


이종석 데뷔는 2005년 서울컬렉션 최연소 남자 모델로 데뷔를 했고, 배우로는 2020년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종석은 큰 키가 돋보이는데 이 때문에 모델로 데뷔를 할 수 있었고, 배우로 전향을 한 이후 톱스타가 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종석의 연기력 상당히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흥행에 큰 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지요.

 

 

이종석은 사극, 현대물, 로맨스, 코믹, 액션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낼 수 있으며, 이미지 캐릭터의 고정관념이 밝혀 있지 않은 배우로 다양한 배역을 자신만의 연기력으로 잘 소화해낼 수 있는 몇 안 되는 배우입니다.

 

이종석 군대 공익이유
이종석은 2017년 영화 VIP 개봉을 앞두고 사회복무요원 소집 통지서를 받게 됩니다. 이종석은 키도 크고 몸도 상당히 좋아서 왜 현역이 아닌 공익을 가게 된 것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종석은 중학생 때 교통사고로 십자인대파열로 공익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장을 연기한 이후 2019년 3월 8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하게 됩니다. 소집해제일은 2021년 1월 2일입니다.

이종석 결혼 생각
이종석은 최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제 30대 중반이 된 이종석의 결혼, 이상형에 대한 궁금증도 팬들은 상당한데요. 이종석은 과거 자신의 이상형을 배우 이나영이라고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이종석이 어느 정도 나이도 있기 때문에 배역 역시 결혼을 한 유부남 배역을 맡기도 합니다. 충분히 현실적으로 결혼에 대해서 생각해볼 필요가 있지요.

 

이종석은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는데요. <오전 20대 때 인터뷰를 보면 내가 젊어서 예쁠 때 빨리 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만약에 오래 쉴 수 있으면 이제는 결혼이 이상하지 않은 나이여서 미리 신랑수업을 해보면 어떨까 싶다>

 


<워낙 약간 가족과 가정에 대한 로망이나 판타지가 있다. 요리도 있을 거고, 미래의 아내를 위한 마사지 같은 것을 배울 수도 있겠다. 여러 가지 단란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배울 수 있는 게 있지 않을까 한다>

 


<신이 한 가지 소원을 들어줄 수 있다면 이상형을 점지해줬으면 좋겠다. 미래의 배우자를 점지해주면 좋을 것 같다. 확실히 조금 나이가 드니 그런 생각이 든다. 전에는 이상형이 뭐냐고 물어보면 막연하게 대답했는데 이제는 명확하고 이런 사람과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현명하고 단단하고 존경할 수 있으면서 무엇보다 귀여운 사람이면 좋겠다. 쉽지 않다>

 

이처럼 이종석은 나이가 들면서 자신의 결혼 생각과 주관이 뚜렷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종석이 좋은 연인을 만나면 결혼을 빨리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종석은 드라마 <빅마우스>를 통하여 윤아와 부부 호흡을 맞추며 현직 변호사가 범죄, 사건에 휘말리며 해결해나가는 모습이 상당히 흥미롭게 느껴지는데요. 이종석의 연기력이 한층 성숙되었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 <빅마우스>와 이종석의 다음 작품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