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하여 단숨에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가 한 순간에 인기가 나락으로 떨어진 대표적인 연예인 중의 한 명입니다. 대중들을 향한 연예인들의 이미지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사건이었는데요. 노제는 갑질 논란 이후 아직까지 제대로 된 방송 활동과 복귀가 어려운 상태입니다.

 


노제 프로필
노제 본명은 노지혜입니다. 노제 나이는 1996년 2월 12일생으로 노제 고향은 대전광역시입니다. 노제 키는 164cm이며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입니다.

 


노제 직업은 댄서,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이며 힙합 댄스 크루 웨이비의 리더입니다. 노제는 엑소 카이의 백업댄서로 활동을 하면서 눈에 띄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하여 가장 인기 있는 댄서가 되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와 함께 너무나 예쁜 외모 때문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러나 실제 성격은 허당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까지 안겨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노제는 춤을 맛깔스럽게 잘 출 뿐만 아니라 날카로운 얼굴 선과 크고 올라가 있는 눈매 덕분에 고양이상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있는데요. 외모와 다르게 강력하고 힙한 춤 선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습니다.

노제 갑질 나락 이유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후 노제는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여러 프로그램과 행사에 참석하며 사랑을 받게 됩니다. 노제의 인기는 SNS가 300만 팔로워가 넘는다는 것만 봐도 잘 알 수 있는데요. 그러나 너무 빨리 사랑을 받았기 때문이었을까요? 노제는 갑질 논란을 일으키게 됩니다.

 


노제는 2022년 7월 4일 한 중소업체가 SNS 광고로 갑질을 했다는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노제는 게시물 1건당 수천만 원 수준의 광고료를 지급받았는데 광고 시즌 마케팅 기한이 지나고서야 이행을 하고 그마저도 며칠 후 자신의 SNS에 게시물을 삭제했다는 중소업체의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노제 소속사에서 처음에는 부인하는 공식 입장을 냈지만 추가 입장에서 게시물이 업로드되지 못하거나 삭제가 되었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하지만 명품 광고에 대해서는 노제는 게시물을 삭제도 하지 않고 너무나 잘 올린 것과 대비되어 논란이 되었는데요. 분명한 것은 수천만 원의 광고비를 받았음에도 노제는 제대로 광고를 이행하지 못한 것은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노제의 까탈스러운 태도가 함께 촬영을 했던 스태프들을 힘들게 했다는 주장의 추가 폭로가 나오면서 노제의 이미지는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노제가 부인할 겨를도 없이 연이어 악재가 연이어 터지면서 노제의 이미지도 헤어날 수 없게 된 것 같습니다.

 

 

노제도 분명 억울한 부분이 있을 것이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무조건적인 억측에 피해자가 되는 사실이 한편으로는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연예인들의 이미지 관리가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사건이었던 것 같습니다.

노제 논란 이후 근황
노제는 이 사건 이후 자필 사과문을 내면서 반성의 의미를 보였지만 대중들은 제대로 된 사과가 없었다며 노제를 비난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노제는 엠넷 스우파 콘서트에 참여하여 <저희는 어떠한 노력도 안 한 사람들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오열을 했지만 오히려 싸늘한 시선만 샀었는데요. 논란을 직접 언급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노력이라는 단어를 생뚱맞게 언급하여 비판 여론이 이어졌습니다. 이후 활동이 거의 없던 노제를 방송에서 찾아보는 것도 어렵게 되었습니다.

 

노제의 근황이 포착된 것은 SNS 맞팔인 허니제이의 결혼 발표 소식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것뿐인데요. 노제의 복귀가 임박하지 않았을까 하는 예측도 있지만 한동안 노제를 방송에서 보기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것도 한순간이지만 대중들이 등을 돌아서는 것도 한순간이라는 것을 노제 사건을 통하여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노제가 언제쯤 어떤 방식으로 복귀를 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