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하여 주목을 받은 로몬이 디즈니플 <3인칭 복수>를 통하여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쯤 되면 OTT드라마 전문 배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로몬은 보자마자 잘생긴 외모가 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로몬 프로필
로몬 본명은 박솔로몬입니다. 로몬 종교가 집안 모두 기독교인데, 아버지께서 성경을 읽다가 솔로몬 왕처럼 지혜롭게 살아갔으면 해서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로몬 나이는 1999년 11월 11일생입니다. 로몬 국적은 대한민국이지만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났습니다. 로몬 부모님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부모님 중 한 번이 우즈베키스탄인으로만 알려져 있고,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나 러시아에서 살다가 초등학교 5학년 때 한국으로 왔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국적과 부모님에 대해서 거의 알려지지 않았는데, 어느 정도 인지도가 높아진 후 로몬이 한국인 아버지와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고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밝히기도 했지요. 인터뷰에서 로몬은 <우즈벡 출신이고 고려인의 후손이며 한국 사람이다. 초중고등학교를 한국에서 나왔기 때문에 다문화 가정이라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로몬 학력은 오산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소속사는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6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3>로 데뷔를 했습니다.

로몬 비주얼 화제 이유
로몬은 또렷한 이목구비가 가장 먼저 들어오는데요. 마치 SS501 가수이자 배우였던 김현중과 상당히 닮은 외모가 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진한 쌍꺼풀에 진한 이목구비가 뚜렷한데요. 정석적인 미남상에 가까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김현중 또는 샤이니 민호가 닮은꼴로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 덕분에 이목구비가 뚜렷한 많은 미남 배우들의 리즈 시절 모습을 연상시킨다는 말이 많습니다.

 

 

로몬 배우 생각
로몬은 원래는 아이돌 가수를 꿈꿨습니다. 비보잉 공연을 하면서 가수를 꿈꿨지만 가수로서의 재능이 다소 부족했지요. 노래가 부족했고, 춤과 재능이 부족했기 때문에 아이돌 끼가 없다고 생각이 들었고 연기자라는 꿈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러다가 지인의 소개로 과거 iHQ 회사를 만났고 배우가 될 수 있었습니다.

 


<롤모델은 이병헌 선배님이다. 너무 연기를 잘하시고 완전 팬이다. 작품도 다 봤다. 나중에 현장이나 공식석상에서 만나게 되면 꼭 팬이라고 인사드리고 싶다>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로몬은 지금까지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지 않았지만 연기에 대한 집념과 노력이 상당하며 연기자로서의 큰 꿈도 꾸고 있습니다.

로몬은 아직까지 20대 초반으로 차세대 배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로몬이 꾸준한 모습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