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은은 CF를 통하여 데뷔를 한 이후 단역과 조연을 오가다가 이제는 주연배우로 급성장한 케이스입니다. 예쁜 외모와 함께 안정적인 연기력을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2022년 SBS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지은 프로필
배우 김지은 나이는 1993년 10월 9일생입니다. 김지은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김지은 키는 165cm입니다. 김지은 학력은 청주대학교 연극학과이며 데뷔는 2016년 맥심 CF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지은은 짧은 시간에 주연 배우로 성장한 케이스인데요.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함께 출연한 작품이 흥행을 했기 때문입니다. 2022년에는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백마리 역을 맡으며 남궁민과 함께 주연배우로 활약을 했는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기에 정점을 찍었다고 할 수 있지요.

 


배우 김지은 단발 류진닮은꼴
김지은은 긴 머리를 고수하다가 최근 단발로 머리 스타일을 바꿨습니다. 그런데 단발이 신의 한 수가 되어 미모 포텐을 터뜨렸는데요. 다시 장발로 머리를 길렀지만 단발일 때 미모가 가장 예뻤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단발일 때에는 특히 걸그룹 ITZY의 류진과 많이 닮았다는 소리가 나오는데요. 류진뿐만 아니라 한소희, 이진, 설현 등과 닮은꼴로 요즘 MZ세대들이 좋아하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지은은 단역, 조연시절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성공한 케이스인데요. <1년 반 동안 오디션을 봐도 떨어지고 잘 안 됐다. 계속 미끄러지다 보니 사람이 가진 에너지 자체가 어두워지더라. 이것저것 바꿔보고자 쉬면서 아르바이트를 정말 열심히 했다. 사실상 생계유지를 위해서도 필요했고 무엇보다 가만히 있고 싶지 않아 아르바이트만 3개씩 했다>

 


<이대로 연기를 그만둘수도 있다는 생각에 고향에 내려가서 잠시 쉬려고 했었는데 그때 딱 들어온 오디션이 검은 태양이었다. 나중에 감독님이 말씀해주길 키다리 아저씨 같은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 알고 보니 선배님(남궁민)이 닥터프리즈너에서 만난 단역이었던 저를 기억해주고 추천해줬던 것이었다. 너무 큰 영광이고 감동이었다>

 


김지은은 남궁민과 벌써 3작품을 했는데요. <닥터 프리즈너>, <검은 태양>, <천 원짜리 변호사> 등에 출연을 했는데 모두 흥행에 성공을 했습니다. 김지은에게는 어쩌면 남궁민이 일등 공신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김지은은 2023년에도 OTT 드라마를 비롯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인데요. 2023년에 방영이 확정된 드라마만 하더라도 넷플릭스 19/20,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안방 흥행 여배우로 자리를 잡은 김지은의 앞으로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