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욤패트리는 지금 30~40대라고 한다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외국인 중의 한 명입니다. 그 이유는 스타크래프트 최정상 자리에 있으면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기욤패트리는 한국인 여성과 결혼 이후 한국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그의 직업은 프로게이머, 프로갬블러, 방송인 등 다양한 직업으로 현재에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기욤패트리 나이 프로필
기욤패트리 나이는 1982년 6월 19일생으로 기욤패트리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고향은 퀘벡시이며 기욤패트리 키는 184cm입니다.

 


기욤패트리는 스타리그 이후 한국에서 계속 거주를 하면서 비정상회담에 패널로 출연을 하며 방송인으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토론을 통하여 프로게이머로서가 아니라 외국인을 대표하여 지적 능력도 상당히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줬지요. 2008년부터는 회사원이면서도 포커 선수로 활동을 했으며, 현재 한국인 여성과 결혼하여 한국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욤패트리 아내(부인) 양유진
2023년 설특집 예능 <미쓰와이프>에 기욤패트리 아내가 출연을 했는데요. 기욤패트리 부인 양유진은 2022년 4월 15일에 결혼을 하여 2023년 7월 자녀 출산 예정입니다.

 


기욤 아내 양유진 나이는 1996년생으로 기욤과의 나이차이는 무려 14살 차이인데요. 아내 양유진이 방송에 출연을 할 때에 기욤패트리가 이렇게 말을 했다고 합니다.

<제가 방송 출연을 고민하니까 남편이 하든 말든 그건 네 마음인데 방송국 놈들 다 믿지 마라라고 하더라> <처음 공개하는 건데 아기가 생겼다. 임신 12주 차다>

 


양유진은 기욤과 만나 결혼을 하게 된 결혼스토리까지 공개했는데요. <23세 때 처음 만났다. 저는 제가 외모를 안 본다고 생각을 했는데 외모를 보더라>

 


<2019년 4월쯤 사랑에 빠졌다. 서양인들은 섹시한 걸 더 좋아한다고 들었다. 제가 마침 요가를 좋아하니까 레깅스가 많았다. 일부러 남편 앞에서 레깅스를 입고 요리하고 그랬다>

 


기욤패트리 아내 양유진은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 임신 중에 있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아내의 출산을 앞두고 아빠가 된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기 심박수를 처음 들었을 때 아빠가 된다는 실감이 났다>

기욤패트리는 자산(재산)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타리그 초대본좌였으며, 많은 방송과 광고 출연 그리고 투자에도 일가견이 있어서 주식과 코인으로 큰 수익을 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기욤패트리는 서울 강남 청담동에 피렌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종종 방송을 통하여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