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은 모델 출신의 배우로 이제는 모델보다 배우로 완벽하게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성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성경 프로필
이성경 나이는 1990년 8월 10일생입니다. 이성경 고향은 경기도 고양군이며 이성경 키는 174cm입니다. 이성경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이며 데뷔는 2008년 슈퍼모델,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성경은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톱 11에 들면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조각 미녀처럼 예쁜 외모는 아니었지만 균형 잡힌 몸매와 매력 넘치는 외모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성경은 하얀 피부에 예쁜 입술과 큰 키, 늘씬한 몸매와 함께 노래, 춤, 연기, 피아노 연주까지 두루 갖춘 배우인데요. 로맨틱 코미디는 물론 정극까지 여러 배역을 잘 소화해 내며 배우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성경은 원래 배우로는 큰 생각이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로 활동을 해보면서 연기에 대한 매력을 느꼈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주위의 권유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이성경 나이 결혼 생각
이성경은 벌써 데뷔를 한지 15년이 넘었고, 나이도 30대를 넘겼기 때문에 열애설도 많이 나오고 결혼에 대해서 생각해 볼 필요가 있는 나이입니다.

 


이성경은 모델 김영광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워낙 오래전부터 친하게 지내던 사이였기 때문에 열애설 의혹이 많이 나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윤균상, 안효섭 등과도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워낙 성격이 좋고 친근한 배우이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성경은 결혼에 대해서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가 집에서 맏딸이다 보니 항상 잘해야 할 것 같고 집에서 가장 같은 느낌이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참기만 했다>

 


<결혼은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바로 하고 싶은 생각은 있었다. 그런데 배려할 줄 아는 사람을 만나는 게 힘든 것 같더라. 저는 외모를 보는 편은 아니고 그때그때 다르다>

<결혼할 생각이 아니라면 공개연애는 어렵지 않을가? 공개연애를 하면 참 좋겠지만 글쎄..>

 

 

이성경은 결혼 생각은 있지만 아직까지 활동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보다는 일이 먼저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여배우들도 결혼이 많이 늦어지고 있는 추세이며, 이성경은 현재 배우로 최전성기를 보내고 있기 때문에 결혼은 하려면 시간이 조금 더 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성경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배역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