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수상한 삼형제, 왕재수의 매력!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수상한 삼형제, 왕재수의 매력!

카르페디엠^^* 2009. 12. 26. 13:40
반응형
인물 탐구 - 수상한 삼형제 고세원편
수상한 삼형제 시청률
지난 25일 방송된 KBS 청춘불패 성탄특집에 주말 인기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나쁜남자 왕재수(고세원 분)이 출연하였습니다. 그는 왕재수라는 극중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나쁜 캐릭터 때문에 최근 욕 많이 먹고 있는 남자 중에 한 명입니다. 신분상승을 목표로 5년 동안 사랑했던 연인 주어영(오지은 분)을 버리고, 그의 신분상승을 도와줄 지성미(임서연 분)와 약혼을 하는 왕재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고세원은 케이블에서 주로 활동하던 배우였습니다. 필자가 즐겨보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부터 지금의 시즌 6까지 출연하고 있으며, 나쁜여자 Bad Girl(GTV), 나섯남자와 아기천사(Mnet)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최근 수상한 삼형제가 주말 시청률 1위에 오르며 그는 단숨에 대중들의 주목을 받으며 인기스타로 발 돋움하였습니다. 비록 욕을 많이 먹는 캐릭터지만 그에게 왕재수 역은 최고의 배역이었습니다.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조강지처 클럽 등 인기 드라마 제조기 문영남 작가의 작품이라 시청률을 보장 받을 수 있었으며, 왕재수라는 강한 캐릭터때문에 아줌마 팬들의 오랜 기억속에 남아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상한 삼형제의 왕재수를 보면 고세원이 갖고 있는 연기자의 자질을 충분히 평가할 수 있습니다. 외모에서 풍기는 강인한 남성미 뒤에 부드러운 여성미를 숨겨 놓은 듯한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목소리가 상당히 매력적인 인물입니다.


최근 그에 대한 관심을 느낄 수 있듯이 청춘불패의 남자게스트로 생애 첫  예능프로에 출연하였습니다. 비록 첫 예능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와 커플이 돼 최선을 다해 게임에 임하는 보습을 보여줬습니다. 고세원의 예능프로 출연은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없었던 그의 또 다른 매력과 친숙한 느낌을 들게 했습니다. 앞으로 그가 수상한 삼형제의 인기를 발판삼아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나쁜남자 왕재수 캐릭터에 이어 차기작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변신할지 매우 기다려집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