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은 MBC '우리 결혼 했어요'가 만든 올 한해 최고의 스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룹 슈가 해체 후 큰 활동없이 조금씩 팬들에게 잊혀져가고 있는 존재였습니다. 하지만,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하여 연예인 생활에 가장 큰 전환점을 맞이하며 주목받는 스타로 급부상하였습니다.



실제 남자친구인 SG 워너비의 김용준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많은 안티도 만들었지만, 대중들의 시선을 끄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가상 커플이 아닌 실제 커플로 출연한 것 또한 그녀에게 큰 득이 되었습니다. 연기가 아닌 자연스러운 리얼리티를 선보이며 가수 황정음이 아닌 그녀의 본 모습 황정음을 재발견할 수 있었던거죠. 만약 황정음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지 않았다면, 자신이 가지고 있었던 남다른 끼를 대중들에게 보여주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녀가 우결에서 보여준 톡톡튀는 매력과 애교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인기 시트콤의 지붕 뚫고 하이킥의 캐릭터와 너무나도 잘 맞아 떨어졌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시청자들도 그녀의 연기에 큰 박수를 보냈습니다. 결과, 황정음을 위한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그녀는 단숨에 주목받는 스타로 성장하였습니다.


황정음은 지난 26일 시즌2 에피소드 18화를 끝으로 8개월 동안 출연했던 우결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우결 마지막 방송을 통하여 자신이 우결을 통하여 느꼈던 것들을 진솔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우결 대국민 감사문(?)을 통하여 이런 말을 했습니다.

드라마 캐스팅 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F도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잊지 못할꺼예요. 일이 그렇게 없었는데. 감사합니다. 정말 진심이예요. 속썩여 드려서 죄송해요...;;;

이처럼 자신이 우결출연을 통하여 연예인 인생에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게 되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필자는 그녀가 원래 솔직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마지막 방송을 통하여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눈물을 흘리며 진심으로 이야기하는 그녀의 모습에서 한 사람의 시청자 입장에서 감동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황정음은 우결을 통하여 김용준과의 사랑도 더욱 돈독해졌으며, 황정음이라는 그녀의 이름을 많은 대중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마, 그녀에게 있어서 '우리 결혼 했어요' 는 연예계 은인이자 평생 잊혀지지 않는 소중한 프로그램으로 남을 것 입니다. 필자도 그녀의 가상 결혼생활을 즐겨보던 시청자의 입장에서 프로그램 하차가 한편으로는 아쉽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또 다른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나타날 그녀가 매우 기다려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