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아 2로 바꾼지 벌써 두달이 되었습니다. 햅틱 2를 사용하다가 두 달전에 저도 스마트 폰이라는 것을 사용하게 되었죠. 저뿐만아니라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내가 사용해본 스마트 폰 옴니아 2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아마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나 스마트 폰으로 바꾸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많이 궁금해할 것 같네요. 최근 판매되는 옴니아 2는 모두 윈도우폰 옴니아 2 라고 불리웁니다. 처음에 옴니아 2 가 출시 되었을때 윈도우가 약간 부족한 점이 있었지만, 최근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새롭게 만난 윈도우는 정말 사용하기 편리해진 것 같습니다.


핸드폰에서 윈도우를 사용한다는 생각을 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제가 두 달동안 옴니아 2를 사용하면서 윈도우를 사용해봤는데 PC와 거의 같은 기능에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럼 윈도우폰 T 옴니아 2 상세한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1. Mobile Office, Wi-Fi 탑재
옴니아 2에는 모바일 오피스 위피가 탑재 되어있습니다. 회사 밖에서 업무를 많이 보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죠. 언제 어디서나 회사 밖에서도 인터넷이 사용가능하고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일반 PC에서 사용하던 것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깜빡 잊고 처리 못한 업무가 있어도 언제 어디서나 해결 할 수있습니다. 

   2. 아몰레드 탑재
아몰레드~~ 라는 선전 많이 보셨죠? 아몰레드는 일반 핸드폰 액정 화면보다 훨씬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옴니아2도 아몰레드를 탑재하고 이어서 어떤 각도에서도 화면이 선명하고 시야각이 자유롭습니다. 외부의 밝기가 달라져도 화면의 컬러는 달라지지 않으니 장시간 동영상을 보아도 눈의 피로가 덜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옴니아 2 아몰레드 액정으로 멋진 동영상을 보는것도 괜찮을 것같네요.

   3. 멜론이 공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옴니아2의 기능중에 하나입니다. 옴니아 2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멜론이 무제한 공짜입니다. MP3파일 멜론에서 아낌없이 받을 수 있는 건 T옴니아2뿐!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멜론을 무제한 이용할 수있다는 것이 정말 놀랍게 느껴질 것같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최신가요 뿐아니라 일본어 교육 방송을 멜론에서 다운받아 듣고 있습니다. 최신가요 뿐아니라 J-POP, 팝송, 교육 MP3 까지 옴니아2라면 마음껏 누릴수 있습니다.

   4. 음악감상, MP3보다 생생하게
저는 개인적으로 MP3의 음질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왠지 모르게 MP3 이어폰으로 나는 소리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옴니아2는 DNSe 3.0을 탑재하고 있으며 SRS 효과 등 다양한 음향효과로 뛰어난 사운드를 느낄 수있습니다. 멜론에서 다운받은 공짜 MP3를 옴니아 2에서 생생하게 들어보세요.

   5. MP3 이어폰이 쏙~
지금까지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불편하다고 느낀 것 중에 하나가 잘 맞는 이어폰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꼭 핸드폰에 맞는 이어폰을 구입하여 사용해야 했죠. 하지만, 이제 더이상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같아요. 옴니아2의 이어폰은 3.5파이 단자로 평소에 MP3에 끼웠던 이어폰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 굴러다니던 이어폰을 옴니아2에 꼽아서 사용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죠? 이제 핸드폰 음악감상! 더 편리해졌습니다.

   6. 영화 바로보기
두번째 옴니아 2의 기능중에 마음에 드는 영화바로보기 입니다. 옴니아 2는 디빅 플레이어를 품고 있어 인터넷에서 구입한 영화를 파일 변환해야 하는 귀찮은 과정 없이 핸드폰 메모리에 이동만 시키면 언제 어디서나 바로 감상할 수있습니다. 아무리 기계치라도 이정도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겠죠? DVIC, AC3코덱 지원, 동영상 파일 변환 없이 시청이 가능하여 저는 퇴근하는 길에 오늘 길에 드라마 한편을 버스에서 감상하며 집으로 귀가하고 있습니다.^^

   7. 햅틱UI 그대로~
옴니아2의 UI는 윈도우 모바일 6.1이며 일반보급형 터치폰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햅틱U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기반 스마트 폰이라도 터치폰 사용감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윈도우폰 옴니아2 이제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습니다.

   8. 배터리? Don't Worry~
이제 스마트 폰의 배터리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폰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다보면 배터리가 빨리 소모 되는편입니다. 영화, 음악감상, 교육방송 등을 듣다보면 배터리는 금방 소모되기 마련이죠. 하지만, 이제 이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윈도우폰 옴니아 2는 연속 동영상 재생 8시간이 가능하여 정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비 배터리 하나만 가지고 다니면 하루종일 사용해도 괜찮다는 뜻이죠. 이제 배터리 걱정 끝!

   9. 손톱터치
최근 이런말이 있죠? 스마트 폰은 터치감이 중요하다! 옴니아2는 어떤 손길에도 반응하는 손톱 터치 방식입니다. 터치가 상당히 깔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죠. 손톱만 닿아도, 장갑을 꼈더라도! 이제 버벅거림 없이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치감 걱정 끝!!!

   10. DMB도 와이드로 보라
제목부터 너무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DMB를 와이드로 본다는 생각을 하니 너무 기분이 좋아지네요. 옴니아 2는 안테나가 필요없습니다. 바로 DMB 내장 안테나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죠. 편리하게 마음껏 DMB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와이드! 무려 3.7인치의 와이드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핸드폰으로 TV를 시청해도 화질, 수신감 모두 만족할수 있는 시대가 온 것 같네요. 야구경기나 축구경기를 볼때 정말 실감나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11. Walker의 자신감! T-맵
내비는 차에만 있으라는 법은 없죠? 이제 옴니아 2 만 있으면 걸어다니면서도 내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맵은 일반 네비게이션과 별 차이 없을 만큼 빠르게 현위치를 잡아냅니다. 또한, 자동차 내비는 건물안에 들어가면 꺼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T-맵은 건물 안에 있어도 잘 잡아내고 있습니다. T-맵을 이용하면 추천하는 맛집이나 상세분류를 통하여 쉽게 찾아낼 수 있어 실생활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12. 푸쉬 이메일
옴니아 2 의 푸쉬 이메일 기능은 메일 수신이 실시간으로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컴터를 켜고 인터넷에 접속해 이메일을 체크한다는 것은 정말 귀찮은 일입니다. 하지만, 옴니아 2는 핸드폰에서 주기적으로 서버에 접속해 메일 도착 여부를 체크하지 않아도 됩니다. 특히, 회사 밖에서 중요한 메일 업무를 봐야할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13. 싸이, 미투, 트위터 관리하기
요즘 미니홈피나 미투, 트위터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재미도 있지만, 인맥을 관리하기 위해서 꼭 이용하는 편이 좋겠죠? 옴니아 2에서도 이런 SNS들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다운받아 T옴니아 2의 서브파티에 설치하면 미투데이, 블로그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요즘 미투나 트위터는 뉴스 보다 더 빠른 정보통이라고 말을 하죠. 이제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트위터를 통하여 자신의 소식을 전할 수 있겠습니다.

   14. MSN 모바일 메신저
아마 모바일 메신저 사용하지 않는 분이 없겠죠? 저도 모바일 메신저로 친구들과 이야기 하는 것이 하나의 낙이랍니다.^^ 옴니아 2에서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MSN 모바일 메신저 Wi-Fi로 접속하면 언제 어디서나 MSN 메신저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파일이나 사진을 받을 때도 MSN 모바일 메신저로 쉽게 이용가능하니 참 편리하겠죠? 이제 핸드폰으로 MSN 모바일 메신저를 이용해보세요!

여러분들은 윈도우폰 T옴니아 2 의 스펙중에 어떤 것이 마음에 드시나요? 옴니아 2 유저라면 14가지 스펙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야겠죠? 제가 옴니아 2를 두 달동안 사용하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가장 큰 매력 세가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멜론을 마음껏 사용하자>

첫번째, 멜론을 공짜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신음반이 나오면 바로바로 업데이트 되는 멜론에서 누구보다 빨리 최신가요를 들을 수 있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저는 멜론에서 다운 받은 외국어 교육방송을 통해서 외국어 실력이 쑥쑥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스마트 폰 답게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마음 껏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옴니아 2 로 블로그 관리를...>

두번째, 옴니아 2 를 구입한 후 PC가 없는 곳에서는 핸드폰으로 블로그를 관리할 수 있어 이웃 블로거들의 댓글도 쉽게 볼수 있어 참 편리했던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검색, 블로그 관리, 미니홈피 관리를 실현하게 해주는 윈도우폰 옴니아 2.

<옴니아 2로 영화보기>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는 디빅 플레이어를 품고 있는 옴니아 2는 영화보기가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MP3 이어폰도 쉽게 들어가서 시중에 나온 핸드폰 중에 영화보기가 가장 편리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이제 옴니아 2 와 함께라면 좀 더 재미있는 인생을 즐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옴니아 2에 관심이 있다면 MS 윈도우폰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는건 어떨까요?


MS 윈도우폰 홈페이지 주소
 http://windowslive.msn.co.kr/windowsmobile

현재 윈도우폰 T 옴니아 2에서는 재미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슈퍼스타 거리 이벤트인데요. 지난달 22일 부터 ~ 이번달 21일까지 한달간, 압구정 명동 홍대 코엑스 등에선 윈도우폰 슈퍼스타의 퍼레이드가 열릴 예정입니다. 또한, 게릴라 콘서트, 팬미팅 등도 펼쳐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시각과 장소를 가르쳐 주니 윈도우폰 슈퍼스타를 만나고 좋은 추억도 만들어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거리에서 만난 슈퍼스타와 함게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려주시면 푸짐한 기프티콘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퍼가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구요. 윈도우폰 슈퍼스타에서 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슈퍼스타와 함께 사진을 찍어볼까나??>


저도 꼭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슈퍼스타 M/V 영상이 참 인상깊은 것 같습니다. 음악도 참 재미있고... M/V 영상을 보니 윈도우 폰 옴니아 2의 편리함을 더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옴니아 2와 함께 스마트 폰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옴니아 2 두 달동안 사용해본 유저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