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일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의 인기로 출연 배우들도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습니다. 특히, 황정음은 이번 지붕 뚫고 하이킥의 최고의 수혜자로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TV만 틀면 그녀가 출연한 CF를 볼 수 있을 정도로 그녀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녀의 패션감각과 몸매 또한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같은 여자지만 TV에 출연한 그녀의 모습을 볼때면 너무나 매력적으로 느껴지더군요.
그녀가 항상 신고다니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Shape-ups)

과연, 그녀의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요? 바쁜 스케줄 속에서 어떻게 저런 몸매를 유지하는지 너무나 궁금했습니다. 황정음 몸매관리 과연 어떤 비법이 있을까요? 그녀의 몸매관리 비법이 궁금해서 알아보던 중 그녀가 항상 신고다니는 Shape-ups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스케쳐스 Shape-ups는 어떤 신발일까요? 쉐이프 업스는 운동 역학적으로 설계된 3중창의 높은 아웃솔과 둥그런 구름 바닥 모양의 뒤축으로 이루어져 신고 걸을 때는 물론 중심을 잡고 서 있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허리, 엉덩이, 종아리의 근육에 긴장을 유도합니다. 근육이 긴장을 해야 적절한 운동이 된다고 하지요.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근육이 긴장이 되는 신발 정말 신기하지 않으세요?

스케쳐스 Shape-ups를 계속적으로 착용하게 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허리라인, 힙라인, 다리라인이 관리되는 3케어 효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쉐이프업스와 함께라면 몸매 관리도 정말 쉬울 것 같네요. 아름다운 라인을 가꾸는 가장 쉬운 방법이 아닐까요?



스케쳐스 Shape-ups를 신고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근육이 긴장되어 운동효과를 느낄 수 있지만 보다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스크레칭이 있습니다.

"뒤차기
는 앞으로 뒤로 왔다갔다 하면서 종아리 근육을 긴장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무게중심을 뒤꿈치 쪽으로 굴려 옮기고 다섯을 셀 동안 유지합니다.


"로큰롤은 무게중심을 앞으로 굴려 발가락으로 균형을 잡은 후 둘을 셀 동안 유지한 후 균형의 중심을 뒤꿈치 방향으로 옮깁니다.

"롤앤로큰롤을 스트레칭을 따라 하되, 양발을 교대로 굴려줍니다.

"Lean 기대기는 양손을 나란히 벌려 머리보다 약간 높은 곳에 두고 벽에 댄 후 한 다리를 다른 다리 앞쪽에 두고 벽에 기대듯이 손바닥으로 밉니다. 뒤쪽 다리는 펴고 앞쪽 발을 바닥에 붙인 다음 앞ㅉ고 다리를 굽히고 힙을 벽쪽으로 밀어 앞으로 기울입니다. 다섯을 셀 동안 유지한 다음 반대쪽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합니다.


스크레칭에 따른 동영상은
 
http://skecherskorea.co.kr/html/life/life.asp 에 방문하시면 쉽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간단한 스트레칭 만으로도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이정도 쯤이야 모든 여성들이 쉽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당장사서 한 번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예전에 헬스를 다닌적이 있는데 너무 힘들어서 운동을 하고 나면 항상 녹초가 되어 회사일에도 지장이 많았습니다. 헬스가 저한테는 잘 맞지 않나봐요. 쉐이프 업스를 신고 이런 간단한 스트레칭은 얼마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일상생활에서 운동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쉐이프 업스의 작용 원리를 본다면 이해가 갈수 있을 것 같네요. 걸을때를 잘 살펴보면 뒤꿈치가 바닥에 부드럽게 가라앉으며 자연스럽게 앞으로 구르게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발 앞부분의 내딛음이 쉽게 됩니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걸음으로 인해서 근육을 긴장시켜주고 운동의 효과도 느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쉐이프 업스를 그냥 평범한 패션 운동화로 보셔도 상관없습니다. 생김새도 일반 운동화와 크게 다른점도 없구요. 그런데 스케쳐스 쉐이프 업스가 왜 특별하다는 것일까요? 쉐이프 업스는 딱딱한 표면을 변안한 바닥을 바뀌도록 하는 동적 설계된 둥근 바닥과 힐 아래의 슈퍼 소프트 폼. 이중 밀도중창의 핵심기술을 신발 구조에 접목하여 모래나 카펫 위를 걷는 것처럼 느끼게 해줍니다. 모래나 카펫 위를 걸으면 걷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럽게 운동이 된다는 것 잘 아시죠?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자극하여 관절과 허리에 가해지는 충격을 감소시키며 허리, 복부, 종아리 등의 근육 운동을 도와줍니다. 헬스장에 갈 시간이 없는 분들이나 걸으면서 자연스럽게 몸매 관리를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 패션 운동화 같지만, 숨어있는 설계기술의 차이가 걸음걸이를 바꿔줄 것 같네요. 디자인만 보면 그냥 평범하게 생긴 운동화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쉐이프 업스의 안을 들여다보면 정말 놀랄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편안함과 운동 효과까지 생각하여 설계를 한 것 같습니다.


스케쳐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일상 생활에서 쉐이프 업스를 통하여 간단한 운동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게 운동이 가능할 것 같네요. 이렇게 간단한 스트레칭 부터 시작하다보면 무의식적으로 자연스럽게 운동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쉐이프 업스와 같은 기능성 신발은 모양이 이쁘지 않으며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기가 힘들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쉐이프 업스는 이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어떤 복장에도 쉐이프 업스는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치마와 운동화 생각해보면 너무 안어울릴 것 같은 조합이지만,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저렇게나 잘 어울립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고 있는 황정음도 시트콤 속에서 쉐이프 업스를 신고 다니는 모습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쉐이프 업스를 신고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쉐이프 업스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녀가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신고 있는 모습을 보고 단 번에 쉐이프 업스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황정음의 경우 정장 스타일보다 위 사신처럼 캐주얼 스타일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쉐이프 업스로 포인트를 주어 더 멋지게 코디를 한 것 같습니다. 편한 트레이닝 복장과 쉐이프 업스는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이번에는 블랙진과 쉐이프 업스의 조화. 너무나 예쁜 것 같죠? 운동 효과도 느낄 수 있고 패션 감각을 살릴수도 있고... 쉐이프 업스 하나로 여러가지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황정음의 스타일을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쉐이프 업스도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을 것 같네요. 황정음 스타일 하면 이제 쉐이프 업스가 가장 먼저 나올 것 같네요.

황정음이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신었던 쉐이프 업스의 모델이 SS0WW10X011 같네요.^^ Shape-ups(쉐이프 업스)는 스트레칭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어 틈틈이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줍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황정음이 건강을 유지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이 쉐이프 업스가 아니었을까요?


현재 SHAPE-UPS에서는 S-라인 첼린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hape-ups를 통해 일상 생활 속 몸매관리를 체험해보고 싶은 모든 여성들에게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모집인원은 1,000명이구요. 체험기간은 4월 12일~ 4월25일 2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Shape-ups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체험 이벤트에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체험단 신청은 Shape-ups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저도 쉐이프 업스와 함께해야겠습니다.^^ 지금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