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축구 좋아하시나요? 이제 얼마 있지 않으면, 남아공 월드컵이 벌어집니다. 2002년 2006년 월드컵을 너무나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이번 남아공월드컵도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올해 남아공 월드컵과 함께 뜨거운 축구 열풍이 불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최근에 재미있는 남아공 월드컵 이벤트를 본적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 이벤트라는 것인데 축구 대표팀 주장 손을 잡고 월드컵 경기에 입장하는 이벤트입니다. 축구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어린 아이들과 함께 입장하는 그런 장면 많이 보셨죠?
맥도날드에서 진행하는 이번 플레이어 에스코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 플레이어 에스코트란 맥도날드가 지난 2002년 FIFA 한일 월드컵때부터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전세계에서 선발된 어린이들과 함께 각국의 대표팀 선수들과 손을 잡고 경기장에 입장하는 일생에 단 한번뿐인 기회' 를 가지게 됩니다.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하는 축구 선수들이 모두 대단한 선수들이기에 아이들이 이런 기회를 가질 수 있다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간직 될 것 같습니다.
올해는 전세계 1408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한다고 합니다. 이중에서 한국 어린이도 참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맥도날드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맥도날드는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위한 경기 관람, 왕복 항공, 그리고 일정 내 관광, 숙박 및 식사 등 프로그램의 제반 비용을 부담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플레이어 에스코트 증명서와 함께 맥도날드가 제작한 플레이어 에스코트 공식 유니폼도 선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평생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선발대상은 만 6세 ~ 10세(2010년 6월 17일 기준, 2006년 6월 17일생부터 2004년 6월 17일생까지)의 남녀 어린이를 선발한다고 하네요.
응모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지금 바로 로날드 패밀리 클럽에 가입하고 '자신이 FIFA 남아공 월드컵 아르헨티나전에서 한국 선수의 플레이어 에스코트가 되어야 하는 이유'를 글짓기나 UCC 형태로 제출하여 응모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꼭 참여하고 싶다는 의지만 있다면 여러분의 아이들 누구나 선발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하여 로날드 패밀리 클럽에 방문해봤습니다. 남아공 월드컵 플레이어 에스코트에 대한 설명만 있을 줄 알았는데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방과후 축구교실 등 다양한 축구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도 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플레이어 에스코트 참가 신청방법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아공 월드컵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클릭하시면, 플레이어 에스코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자격 및 혜택, 그리고 참가신청에 대한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전에서 한국선수의 플레이어 에스코트 키드가 되는 것인데, 여행기간은 6월 14일부터 ~ 19일 까지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응모에서 당첨이 된다면 자세한 일정은 추후에 공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축구에 대한 열정과 가장 설득력 있는 참가 이유를 보내준 어린이를 선정한다고 하니 여러분의 자녀 누구나 축구에 대한 열정만 보여준다면 행운의 어린이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심사기준에 맞게 응모한다면 여러분도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어른이 되고 난 후 어린이로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이런 이벤트를 보니 응모하고 싶은 마음에 어린이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제 대신에 조카에게 참가 신청을 해보라고 권할 작정입니다. 평생 단 한번 밖에 없는 절호의 기회이니까요^^ 정말 생각만해도 가슴이 설레이는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이번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에서 그리스, 아르헨티나, 나이지리아와 한 조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꼭 원정 16강 진출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자녀들과 함께 플레이어 에스코트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응원해보는건 어떨까요? 기회가 된다면 맥도날드와 함께 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 꼭 참여해보세요! 홈페이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가자~ 16강으로^^*
반응형